'삼성 트래블 어댑터 및 삼성 보조배터리 5000mAh 개봉기 (feat.갤럭시S9 사은품)'

 

 

이번에 갤럭시S9을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는 삼성 DeX 외에 삼성 트래블 어댑터와 삼성 정품 보조배터리 5000mAh를 받게되어 개봉기를 해보려 합니다. 그럼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트래블 어댑터(TRAVEL ADAPTER) 개봉기

 

 

이렇게 삼성 정품 보조배터리와 트래블 어댑터를 가지고 왔는데요, 역시 삼성 정품인 만큼 박스의 깔끔함이 매우 돋보였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개봉해볼 제품은, 삼성 트래블 어댑터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 제품을 받았을 때 되게 특별한 제품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기본 갤럭시S9 유선 충전기와 별반 다를게 없는 유선 충전기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개봉해보았습니다. 역시 구성품으로는 충전기 본체와 USB Type C 연결선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일반 갤럭시S9의 충전기와 비교해도 정말 다를 게 하나없는 똑같은 충전기처럼 보였는데요, 직접 비교해보니 전압까지 같은 충전기이더라고요. 아마도 삼성 트래블 어댑터는 여행 다닐 때 여분으로 들고다니면 좋을 듯 합니다.

 


 

삼성 보조배터리 5000mAh 개봉기

 

 

 

다음으로는 삼성 보조배터리 5000mAh입니다. 이 제품을 본 첫인상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타 브랜드의 보조배터리와 차별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컬러는 네이비,그레이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바로 개봉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개봉한 모델은 어두운 실버느낌을 겸비한 네이비 컬러입니다.

 

 

 

삼성 보조배터리 5000mAh 박스 내에는 본품 이외에 0.2M의 마이크로 5핀 케이블과 USB Type C 변환 젠더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마이크로 5핀단자를 가지고 있는 갤럭시A8 2016은 물론이며, 갤럭시S9도 마찬가지로 변환 젠더를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적인 요소로는, 대체적으로 깔끔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양쪽 모서리 부분에 엣지 디자인을 채용함에 따라 향상된 그립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USB포트로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삼성 트래블 어댑터 및 삼성 보조배터리 5000mAh 개봉기'를 해보았습니다. 이제 이어서 갤럭시S9 사전예약 혜택인 '삼성 DeX'가 도착하는 대로 이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뷰문의: honny0919@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