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덱스패드(DeX Pad) 개봉기 및 디자인 살펴보기 (feat. 갤럭시S9 사은품)'

 

 

이번에 갤럭시S9을 구입하였는데요, 아시다시피 갤럭시S9을 사전예약으로 구입을 한 경우, 사은품으로 삼성 덱스패드, 그리고 갤럭시S9+ 256GB모델을 구입한 경우에는 AKG 헤드폰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구입한 모델은 갤럭시S9 64GB모델로 삼성 덱스패드를 받게되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갤럭시S9 64GB 코랄 블루 구입 및 개봉기

 

 


 

삼성 덱스패드 개봉기 및 디자인 살펴보기

 

 

이렇게 덱스 패드가 도착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갤럭시S9의 박스와 유사하게 블랙으로 이루어져있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듯 합니다. 그럼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하게 되면 가장 처음으로 보게 되는 것이 바로 덱스 패드(DeX Pad)입니다. 본 제품 역시 블랙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디에 두어도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나머지 구성품은 덱스 패드를 구동하기 위한 전원케이블과 화면을 모니터,TV등에 전송할 HDMI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덱스 패드에 대해 알아보자면, 우선 갤럭시S9을 기준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USB Type C 단자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발열을 줄여주는 통풍구가 아닐 까 싶습니다. 그런데 직접 사용해보니 발열은 거의 없었습니다.

 

 

밑부분에는 사용중에 밀리지 않게 하기 위해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바로 연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덱스 패드는 화면 전송으로 데스크탑 환경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충전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덱스에도 어느 정도의 전력이 필요한 지 HDMI케이블과 전원케이블 모두 연결을 해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덱스 패드가 생각보다 디자인이 괜찮아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렇게 삼성 덱스패드(DeX Pad) 개봉기 디자인 살펴보았습니다. 요즘 사은품으로 받은 덱스 패드와 AKG 헤드폰을 중고X라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궂이 판매말고 직접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뷰문의: honny0919@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