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세먼지 고민일 때는,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 개봉기'

 

 

특히 요즘들어 미세먼지 나쁨 수준이 되는 날이 부쩍 늘어 목이 따갑거나 칼칼한 느낌을 많이 받으셨을 것 같은데요, 그럴 때 보통 미세먼지 마스크를 쓰게 되는데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높은 미세먼지 차단율을 자랑하는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 개봉기

 

 

 

이렇게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를 놓아보았는데요, 우선 본품과 여분 마스크 5개가 각각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만약 국내 제품을 구입하시면 가격은 비슷하나 purely본체와 함께 1개의 마스크가 같이 동봉되어 판매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직구로 기어베스트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이득이겠죠?

 

 

먼저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샤오미 purely 본품부터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제품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PM2.5의 초미세먼지도 걸러낼 수 있으며, KN95등급의 미세먼지 차단 인증도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색상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블랙 혹은 화이트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purely 본품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것은 바로 본 제품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조금 컸지만, 전혀 무게감이 없을 정도로 가벼워 사용성이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실제로 purely본체+마스크의 무게가 약 50g이라고 하니 일반 미세먼지 마스크와 비교하면 무거우나 충분히 괜찮은 무게라 볼 수 있겠네요.

 

 

본 제품 밑에는 사용설명서가 위치하여 있는데요, 중국어로 되어있어 읽을 수가 없으니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전원ON/OFF는 간단하게 버튼을 3초동안만 누르면 되니 설명서가 따로 필요없을 듯 합니다.

 

 

그 밑에는 샤오미 purely 본체를 충전할 수 있는 마이크로 5핀 USB충전기와 보호 덮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분 마스크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안에는 여분 마스크 5개와 함께 여분의 필터도 5개씩 들어가있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본품과 함께 여분 마스크,필터까지 모두 개봉해보았습니다. 실 사용기는 나중에 따로 올릴 예정으로 샤오미 에어팝 미세먼지 마스크와 이번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를 비교도 해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관련글]샤오미 에어팝 미세먼지 마스크 개봉기

 


 

 

 

이렇게 전에 개봉했던 샤오미 에어팝 미세먼지 마스크에 이어 이번에는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도 개봉해보았습니다. 샤오미 purely 마스크는 샤오미 에어팝 마스크의 내피 필터를 바꿔줘야하는 것과는 달리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기능이 샤오미 purely 본체에 내장되어있기 때문에 간편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샤오미 purely 미세먼지 마스크를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