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직접 플레이해본 후기, 완전 꿀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정식 출시가 되기 전, 사전예약 방법과 혜택에 대한 글을 썼었는데요, 결국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기대했던 게임이라 모바일로 출시되자마자 바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과연 어땠는지 플레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관련글]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해본 후기

 

 

 

이렇게 사전예약 후, 출시일에 맞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맨 처음 보았을 때 느꼈던 점 중 하나가 모바일로 최적화되면 그래픽이 분명 떨어지겠지? 라고 생각했으나, 실행시켜보니, PC와 비슷한 그래픽으로 놀랐습니다.

 

 

 

그렇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홈 화면으로 들어와보았습니다. PC와 비슷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럼 바로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배틀그라운드와 유사한 모바일게임들은 한 세션당 30명,50명이 대부분이였지만, 확실히 오리지널 배틀그라운드인 만큼 100명이 한 세션에 들어와 게임을 하니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 그래픽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선명하고, 세밀하여 몰입감을 높여준 것 같습니다. 이제 굳이 PC로 플레이할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말이죠.

 

 

 

 

그리고 게임을 하면서 조작 버튼이 불편하다고 느껴지면, '설정'에서 화면, 조작, 차량, 강도, 줍기, 사운드 등을 사용자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자신에게 알맞는 설정으로 해놓으면 게임 플레이 시에 유리하다고 하네요.

 

 

그리하여, 저도 운전할 때 제일 편한 조작 버튼으로 설정 해놓았습니다.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꼭 자신에게 알맞는 설정으로 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결국 1등을 했습니다. 일명 "치킨 먹었다!'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원래 첫번째 판은 AI플레이어가 많아 대부분 1등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국 1판을 더 해봤습니다.

 

 

 

2번째 게임에서는 55등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이 되게 잘하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연습을 해야겠습니다.

 


 

 

 

새로 출시한 인기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이전에 PC버전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모바일버전도 완성도가 높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확실히 직접 게임을 해보니 왜 그런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아직 안 해보셨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뷰문의: honny0919@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