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AX40M3030WMD) 구입, 그리고 개봉기'

 

 

요즘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공기가 너무 안좋아져 공기청정기 구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삼성 블루스카이3000 공기청정기인 AX40M3030WMD 모델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개봉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삼성 블루스카이3000 공기청정기 개봉기

 

 

이렇게 삼성 블루스카이3000 공기청정기가 무사히 집으로 배달되었습니다. 사실 구입 전에 샤오미 미에어 제품과 LG,삼성의 다른 제품들과도 비교했지만, 비교해보니 삼성 블루스카이 3000이 가격 대비 제일 괜찮은 것 같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블루스카이3000 (AX40M3030WMD)모델은 12~13평까지 공기청정이 가능하며, 6중 청정시스템과 함께 듀얼 청정센서가 탑재되어 미세먼지,유해가스 농도를 측정하여 알려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한 사물시스템(IoT)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바로 망설임 없이 개봉하였습니다. 박스 내에는 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전원 케이블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우선 사용하기 전 필터에 붙어있는 포장을 뜯어내야 정상적으로 작동하므로, 바로 비닐을 뜯어주도록 하겠습니다.

 

 

 

필터가 들어있는 케이스를 벗기고 난 후, 그 안에 있는 필터를 다 빼낸 후에 비닐로 포장되어있는 필터를 비닐만 제거하여 다시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여기에 장착된 6중 필터는 나노 입자의 초미세먼지까지 99.9% 제거한다고 하니 성능이 기대되네요.

 

 

 

삼성 블루스카이3000 공기청정기를 저희집 거실에 설치를 하였는데요, 디자인도 세련되어 어디에 두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LED라이팅 기능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공기를 전면으로 모두 흡입하여 위쪽을 통해 360도 공기청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흡입 구멍 사이에 먼지가 끼여 자주 청소가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추후 사용 후, 어떤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작 버튼은 풍량 조절, 취침모드, 필터리셋, 예약모드, 라이팅 ON/OFF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를 거실 또는 방으로 이동하며 사용할 경우에도 편리한 이동을 위해 위로 올리면 손잡이로 변하여 이동시켜 사용하기도 용이합니다. 하지만 무게가 약 9kg이기 때문에 가까운 거리만 이동하셔야겠습니다.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의 에너지효율등급은 2등급이며, 1년 사용 시, 약 17,000원정도의 전기세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 공기청정도 가이드를 살펴보면 LED라이트 색상별로 빨강,주황,초록,파랑색은 각각 매우 나쁨, 나쁨, 보통, 좋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삼성 블루스카이3000 공기청정기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인, LED라이팅 모드는 실내가 어두울 때 제일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것 같네요. 앞으로 우리집의 공기를 부탁하고, 미세먼지,황사 다 없애주기를 바래!

 


 

 

 

이렇게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를 직접 구입하여 개봉해보았습니다. 요즘 들어 공기질이 나빠짐에 따라 공기청정기가 필수가 되어버렸는데요, 만약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20만원대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