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 추천, 동해 논골담길(등대 담화마을)을 가다.'#1

 

 

이번에 강원도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풍경이 예쁜 동해 논골담길에 가보았습니다. 묵호항 주변에 있어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 꼭 강원도 여행 시에 추천하는 여행지이기도 하더라고요.

 

 


 

동해 논골담길(묵호등대 담화마을)에 다녀오다!

 

 

우선 논골담길에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위치한 묵호 등대에 먼저 가보았습니다. 정확하게는 '묵호등대 해양문화공간'이라는 곳입니다. 그리고 묵호 등대에 올라가 경치를 바라볼 수도 있어 직접 올라가 보았습니다.

 

 

 

묵호 등대 위에 올라가면, 그렇게 많이 높지는 않지만, 논골담길(묵호등대담화마을)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바다에 인접한 마을이여서 그런지 풍경이 더욱 아름다웠습니다.

 

 

그렇게 경치를 둘러본 후, 내려와서 본격적으로 논골담길을 둘러보았습니다. 

 

 

논골담길을 걷는 내내, 집과 벽에 그려져 있는 다양한 벽화와 시, 그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벽화들을 보니 마음도 편안해지더군요.

 

 

 

이곳을 보자마자 생각이 든 것이, 풍경이 너무 좋아 인생사진도 충분히 건질 수 있겠더라고요. 사진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쯤 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논골담길(등대 담화마을)에서 '상속자들' 드라마도 촬영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촬영에 사용되었던 건물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논골담길(묵호등대담화마을) 주변에서 저의 DJI 매빅에어로 주변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드론을 이용하면 전체 풍경을 다 담을 수가 있어서 항상 여행 다닐 때마다 챙겨다니게 되었네요. 그럼 DJI 매빅에어로 촬영한 사진 보실까요?

 

 

 

 

 

 

비록 작은 마을이지만, 보고 느낄 것이 많은 그런 곳이였습니다. 논골담길의 진정한 매력은 길을 걸으며, 담화에 담겨진 시와 그림을 천천히 보며 감성에 빠지는 것이죠.

 


 

 

 

강원도 여행 추천지인 동해 논골담길(묵호등대담화마을)에 가본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혹시라도 강원도 여행을 가실 예정이라면 논골담길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셔서 시원한 바다와 함께 벽화의 따뜻한 정을 느끼시길 바래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뷰문의: honny0919@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