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핵 및 부정프로그램 이용자 약 10만명 제재'

 

 

아직도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고 있는 게임, 바로 '배틀그라운드'인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핵 프로그램 등을 이용한 이용자들이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결국 이번에 배틀그라운드 측에서 부정프로그램 이용자에게 제재가 가해진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펍지주식회사)는 최근 검사를 통해 확인된 부정 프로그램 이용자 10만명을 제재할 것이라고 공식 게임 카페를 통해 지난 19일 밝혔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사전에 부정행위 프로그램 사용량과 패턴을 분석하여 핵 및 해킹 등을 시도한 플레이어들 약 10만명 정도를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거의 60만명 가까이 영구 정지 조치가 내려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 이런 핵 및 부정프로그램 이용자 제한을 위해 다양한 치트(핵)프로그램 솔루션을 도입검토 중이며, 부정 프로그램 개발 및 유포자에게 강경하게 처벌할 것이라고 하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혹시라도 본 게임 플레이 도중에 이용 규칙을 준수하지 않거나, 부정 프로그램 사용 발견 시에는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신고(문의 접수)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고 방법은 추후에 따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여러분들도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시에는 부정프로그램 사용 시에 영구정지가 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면서 게임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배틀그라운드, 핵 및 부정프로그램 이용자 약 10만명 제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게임은 정석대로 즐겨야 제맛이기에, 핵 및 부정프로그램은 사용하지 않고 건전하게 게임을 즐기면 좋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새로 출시된 갤럭시 A8 2018 자세히 알아보기

 

정부의 가상화폐 규제, 앞으로 어떻게 되나?

 

2000원의 행복! 다이소 우유거품기 구입 및 사용후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뷰문의: honny0919@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