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마스터 T150 레이싱휠로 즐겨본 PS4 더트랠리(Dirt Rally) 어떨까?'

 

 

예전 포스팅에서 트러스트마스터 T150 구입 리뷰를 간단히 포스팅했었는데요, 그 때부터 ps4 드라이브클럽 레이싱게임만 계속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새로운 레이싱게임을 즐겨보아야겠다' 라고 생각하며 고심 끝에 구입을 하게 된 PS4 더트랠리, 과연 어땠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S4 더트랠리를 원래는 오프라인으로 구입하려 했지만, PS스토어에서 약 7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정가는 59000원 정도였지만, 할인을 받아서 구입가격은 약 12000원정도 였던 것 같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더트랠리(Dirt Rally)'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러스트마스터 T150 레이싱휠과 함께 말이죠.

 

 

간단한 더트랠리의 인트로가 나온 후에 'OPTION' 을 누르면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내가 직접 트랙과 차량을 골라서 레이스를 할 수 있는 'CUSTOM EVENT'로 들어가주도록 하겠습니다.

 

 

'Rally''HILLCLIMB' 그리고 'Rallycross'로 3가지 종류의 각기 다른 랠리모드를 지원하는데요, 진정한 랠리를 원한다면 'Rally', 랠리 전 연습을 원한다면 'HILLCLIMB', 대결을 좋아한다면 'Rallycross'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Rally'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내가 원하는 코스,랩 수,조수석 드라이버,기록을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도 내가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1900년대부터 2010년까지의 랠리 차량들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2010년도 차량 모음 중에서 '현대 i20 Rally'를 선택한 후, 랠리가 시작됩니다.

 

 

 

 

1인칭,3인칭 등 여러 시점으로 변경하여 즐길 수 있고, 확실히 PS4 더트랠리는 패드보다는 레이싱휠로 즐겨야 랠리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레이싱휠을 가지고 계시다면 PS4 더트랠리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렇게 PS4 더트랠리&트러스트마스터 T150 조합으로 직접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이전에 플레이했던 PS4 드라이브클럽과는 다르게 오프로드를 달려서 그런지 레이싱휠의 진동과 변속 타이밍 등을 고려하며 레이스를 해야해서 정말 레이스 다운 레이스를 할 수 있었던 게임인 것 같았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뷰문의: honny0919@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