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매빅에어 드론 직접 날려보았습니다. 역시 안정적인 비행이 인상적!'

 

 

제가 저번에 DJI 매빅에어를 중국 신천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하고, 그리고 한국에서 날려보았습니다. 역시 그 전에 날렸던 10만원대 패롯 미니드론보다 월등히 안정적이고, 정확한 비행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네요. DJI 매빅에어를 계기로 앞으로 드론에 더 많은 관심을 둘 것 같습니다.

 

[관련글] 중국 신천지 DJI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DJI 매빅에어 구입 및 개봉기

 

 


 

DJI 매빅에어 직접 날려보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DJI 매빅에어는 플라이 모어 콤보 제품으로 3개의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약 1시간정도 비행이 가능합니다. (각 배터리당 21분 비행가능)

 

 

 

그렇게 근처 바닷가에서 간단히 날려보았는데요, 비행 당일날, 꽤 바람이 셌는데도 불구하고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인 비행을 보여주어서 DJI 드론의 안정성과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비행고도를 높이며 제대로된 비행을 시작했는데요, DJI 매빅에어의 카메라로 4K 동영상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수한 화질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촬영한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DJI 매빅에어를 간단히 날려보았습니다. 특히 안정감있는 비행과 저가의 토이드론과는 비교할 수 없는 사진,영상 품질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구입한만큼 과연 한국에서도 비행이 가능할까? 라는 의문을 가졌었는데요, 다행히도 국내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하게 비행이 가능하여 안심이 되었네요. (사실 한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은 알고 구입하였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