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항주 송성가무쇼 관람 및 서호공원 구경 및 서호유람선 탑승'

 

 

이전에 올렸던 중국여행 시리즈를 이어서 이번에는 중국 항주에서의 세계 3대 가무쇼에 해당한다는 송성가무쇼와 서호공원 구경 그리고 서호유람선 탑승에 대해 글을 남겨보려합니다.

 

 


 

중국 항주 송성가무쇼

 

 

 

우선 송성가무쇼를 보기위해 찾은 이 곳은 바로 송성거리입니다. 다양한 액세서리와 기념품 그리고 먹거리를 판매하는 거리도 있어 송성가무쇼를 기다릴 때 동안 둘러보았는데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눈을 심심하지 않게 송성거리 한가운데에서 불쇼가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냄새가 좀 많이 난다는 것이 흠이였습니다.

 

 

그렇게 송성거리를 둘러보고 있으니, 송성가무쇼 입장시간이 되어 재빨리 입장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송성가무쇼가 시작되었는데요, 사진으로 계속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우 고요한 음악과 함께 스님들이 대거 등장하여 웅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시작되었습니다.

 

 

송성가무쇼의 특징 중 하나, 바로 관객석 뒤에서 등장하는 구성으로 2배의 재미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렇게 즐거운 쇼를 사진,동영상으로 남기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보통 뮤지컬은 촬영이 불가하다고 하는데 말이죠.

 

 

마지막 마무리 쇼도 깊은 여운을 주며 막을 내렸습니다. 확실히 직접 봐야 세계 3대 쇼에 들어가는 지 그 진가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화황공원 구경 및 산책

 

 

그리고 화황공원으로 향했는데요, 확실히 산책하러 가기에 가장 알맞는 코스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호수와 나무가 우거져있어 공기도 상쾌하여 기분정화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것 같네요.

 

 

 

 


 

서호 유람선 탑승

 

 

 

그리고 이어서 서호공원 내 서호유람선을 탑승하기위해 이 곳으로 왔습니다. 해가 넘어갈 때 쯤 타게되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어떻게 찍어도 작품이 되더라고요.

 

 

 

 

유람선 이외에도 다양한 배들이 지나다니고 있어 사진 촬영시에 더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렇게 중국 항주 송성가무쇼 관람 및 화황공원 구경 및 서호 유람선 탑승한 간단한 여행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다음 여행 글에는 유람선을 타고 멋진 상해 야경을 촬영한 이야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