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플레이해본 포트나이트 후기, ios 전용...'

 

 

현재 PC로 출시되었던 포트나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배틀그라운드에 버금가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모바일 ios버전도 출시되며, 한 번 플레이해보려고 직접 다운받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포트나이트 iOS 모바일 플레이 후기

 

 

우선은 제가 애용하는 iOS 태블릿, 아이패드 미니4에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설치했습니다. 모든 애플 기기가 지원되는 것은 아니고, 아이폰 SE, 아이폰6s 이상, 아이패드 미니4, 아이패드 에어2 이상의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이하의 기기는 설치를 해도 플레이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게임이 앱스토어에서 설치가 완료되고 나서도, 추가 콘텐츠를 다운받기 위해 약 30분정도 더 소요되었습니다. 하지만 Wi-Fi 환경에 따라 속도는 차이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처음으로 포트나이트 모바일 홈 화면에 들어와보았는데요, 확실히 미래지향적인 느낌과 사이버틱한 느낌이 물씬 드는 구성이였습니다.

 

 

그리고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방법도 다양한데요, 1인 플레이인 '솔로', 2인 플레이인 '듀오', 4인 플레이인 '스쿼드'까지 갖춰져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게임에서도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디자인)도 다양한 종류의 옷과 아이템으로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 시, 유용한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확실히 게임을 직접 해보니, 아이템의 중요성을 알게 되더라고요.

 

 

혹시라도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처음인 분들은 게임 시작 전 미리 조작법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 그래픽은 생각보다 괜찮았지만, 아이패드 미니4로 플레이를 해보니 약간의 버벅임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상위 모델들은 무난하게 구동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이패드 미니4로 플레이해본 포트나이트 모바일 IOS버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까지 정식 출시가 된다면, 2개의 게임이 대결 구도로 이루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나중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도 출시가 되면 직접 플레이 후,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