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모터쇼2018, BIMOS 관람후기 #1 (현대,제네시스)'

 

 

이번에 부산에서 가장 핫했던 행사인 '부산국제모터쇼 2018'에 다녀왔습니다. 참가한 업체들에 대해 차근차근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현대와 현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차종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국제모터쇼2018 (현대, 제네시스)

 

 

우선 현대자동차가 이번 부산국제모터쇼2018에서 새롭게 공개한 HDC-2 그랜드마스터 차량도 볼 수 있었습니다. HDC-2 그랜드마스터 차량은 베라크루즈 후속모델로 차기 현대의 대형SUV로 예상되며 많은 인기를 받고 있더라고요. 그럼 이제 현대에서 현재 판매중인 차량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면서 라이트 디자인이 바뀐 투싼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판매가 예상되기도 합니다.

 

 

 

신형 산타페에서 내,외관 디자인이 세련되게 변한 싼타페 인스퍼레이션 모델도 전시되어 볼 수 있었네요. 일반 차량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i30와 색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소형 SUV인 코나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색깔이 참 괜찮더라고요.

 

 

빵빵한 엉덩이으로 마무리되는 코나, 근데 자꾸 보니까 위에서 눌린 느낌도 살짝 드네요.

 

 

벨로스터는 최근에 출시되고, 운전의 재미를 살린 차량이라 그런지 다른 차량들에 비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현대 벨로스터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부품 소개와 함께 마블의 앤트맨 차량으로 등장하는 벨로스터와 WRC 랠리에 출전한 실제 차량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어서 현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부스를 구경해보았습니다. 확실히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현장요원들이 양복을 입고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네요.

 

 

 

스포츠카에 중심을 둔 G70와 G80 스포츠가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일반 모델과는 다르게 강렬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HDC-1 르 필 루즈라는 콘셉트카도 볼 수 있었습니다. 양산차들도 이런 디자인으로 출시된다면 엄청난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일반 노멀 G80과 제네시스 브랜드 내에서는 가장 플래그십 모델인 EQ9000(G90)도 볼 수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네요.

 


 

 

 

부산 국제 모터쇼 2018, BIMOS 2018 관람후기, 첫번째로 현대와 제네시스 부스를 둘러보고 느낀 후기와 차량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부산 모터쇼에 참가한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들을 둘러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