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죽이는 VICXXO(빅쏘) 자바라 침대 아이패드 거치대 V2 구입했어요.'

 

 

요즘 밤에 월드컵 경기를 보느라 태블릿을 들고 잘 때가 많은데요, 가끔씩 들고있다가 졸면 태블릿이 떨어져서 얼굴에 맞은 적도 있고, 여러가지로 필요성을 느껴서 자바라 침대 거치대를 검색해보았는데요, 알아보니 VICXXO 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VICXXO(빅쏘) 자바라 침대 아이패드 거치대 V2 구입

 

 

 

이렇게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여 배송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안전하게 배송이 되어 겉박스에 흠짐은 거의 없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흰색으로 V2 모델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럼 이제 개봉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다른 개봉씰은 없고, 흰색 틈을 이용하여 커팅하면 열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정갈하게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직접 조립을 해서 사용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어려운 조립이 아닌 그냥 단순한 연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직접 해보았더니 1분안에 조립이 끝나더라고요.

 

 

그럼 VICXXO(빅쏘) 자바라 침대 아이패드 거치대 V2를 간단하게 조립하는 과정을 간단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음과 같이 동그란 봉부분을 휴대폰 거치대 뒤쪽의 홈과 끼워주시고 풀었던 너트(?)를 조여주시면 고정이 완료됩니다.

 

 

 

고정할 수 있게 해주는 지지대와 동그란 부분 반대편을 서로 돌려 끼워주시면 간단한 조립은 모두 끝났습니다. 그럼 이제 자신이 사용할 위치에 고정을 해주어야겠죠?

 

 

 

우선 지지대의 고정부위를 풀어주고, 설치할 곳에 끼워준 후, 천천히 다시 조여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단단하게 고정이 되어 떨어질 염려는 안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VICXXO(빅쏘) 자바라 침대 아이패드 거치대 V2 거치대이기 때문에 태블릿용이지만, 일반 스마트폰도 세로로 하여 거치하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본 목적인 아이패드 미니4를 거치해 보았습니다. 제가 한 2일정도를 사용해보았는데요, 다른 타 브랜드의 아이패드 침대 거치대와는 달리 거치대 부분을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편리하였습니다. 아이패드 미니4는 괜찮았지만, 무거운 태블릿일 경우, O자나 S자로 구부려 사용하면 처짐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필요함을 느껴 구입하게된 VICXXO(빅쏘) 자바라 침대 아이패드 V2 거치대를 살펴보고 직접 설치도 해보았습니다. 전에 타 제품도 사용해보았는데요, 확실히 고정부위가 잘 되어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가 구입한 링크를 아래에 남겨놓았으니 참고하세요.

 

 

VICXXO(빅쏘) 자바라 침대 아이패드 V2 거치대 구입 GO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