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반도 여행 추천, 내소사, 격포항, 새만금방조제, 선유도 다녀오다.'

 

 

이번 여름에 변산반도로 여행을 오게 되었는데요, 저도 워낙 재미있게 즐기고 온 내소사, 격포항, 새만금방조제에 대해 남겨보려합니다. 정말 새로운 경험도 많이 하고 와서 뜻깊은 여행이었네요. 그럼 이제 한 군데씩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변산반도 여행 다녀오다.

 

 

첫번째로 들린 곳은 바로 내소사입니다. 원래 백제시대에 대소래사와 소소래사가 지어졌었는데, 현재 남아 내소사로 불리우는 곳 소소래사라고 하네요. 내소사로 들어가는 길로 15분정도 걸어가면 내소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려시대에 지어진 내소사 3층석탑을 볼 수 있고, 약 1000년이나 되었다고 하는 느티나무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여유롭게 산책을 하면서, 내소사를 모두 구경한 후에 다음으로 격포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렇게 격포항에 왔습니다. 사실 원래는 채석강으로 가려고 했으나, 격포항의 퇴적층 지형이 있어 한번 쯤 구경해볼만하다고 소개되어있어 다녀와보았는데요, 정말 변산반도 쪽으로 오시게 된다면 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 새만금방조제로 왔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길이가 훨씬 길고, 커서 그런지 중간중간에 휴게소와 화장실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거대한 풍력발전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새만금방조제의 전경을 드론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도로도 쭉 이어져 있기 때문에 드라이브코스로도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그리고 가끔씩 내려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온답니다.

 


 

 

 

변산반도 여행지 추천, 내소사, 격포항, 새만금방조제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정말 모든 곳이 다 좋았지만, 새만금방조제는 정말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다음에 한 번 더 와서 다른 곳들도 둘러보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네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