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왔다! 더 강해진 카카오미니C 9월 10일 출시'

 

 

이전에 카카오미니가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시간이 흘러 카카오에서 새로운 인공지능 디바이스인 카카오미니C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리모콘을 추가하여 음성인식 기능을 강화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미니C 스펙 살펴보기

 

 

우선 카카오미니C는 기존의 카카오미니와 기능은 거의 동일하며 신규 악세사리인 충전식 배터리 액세사리 '포터블팩' 그리고 멀리서도 음성명령이 가능한 보이스 리모트를 지원합니다. '포터블팩'을 이용하면 무선으로 WIFI가 지원되는 곳 어디든 두고 최대 1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의 카카오미니의 기능들 주식, 날씨, 음악, 뉴스 등을 바로 음성으로 알려주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제 카카오미니를 언제,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는 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2018년 9월 10일부터 정식판매를 시작하며, 그 전에는 사전 구매로 구입할 경우, 단품 정가 119,000원에서 6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구입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 G마켓, 세븐일레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여 직접 체험도 하고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한정수량으로 풀패키지 카카오미니C의 가격은 109,000원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새롭게 출시한 카카오미니C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스펙에서의 큰 차이보다는 액세서리 추가로 인한 편리성 증가로 보아야 알맞을 듯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소개한 액세서리들은 기존 사용자분들은 포터블팩 25,000원, 보이스 리모트 15,000원에 추가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존의 카카오미니와 크게 달라진 디자인, 기능들이 없어서 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