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전동 모빌리티, 나인봇 세그웨이 드리프트 W1 자세히 알아보기'

 

 

전동 제품들 중에서도 호기심을 충분히 가질 만한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인봇에서 출시한 세그웨이 드리프트 W1입니다. 정말 작은 사이즈로 어디서든 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스펙과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인봇 세그웨이 드리프트 W1 소개

 

 

세그웨이 드리프트 W1은 보기에도 딱 느껴지실 수도 있겠지만, 출퇴근 용도보다는 익스트림 스포츠용 즉, 레져용으로 사용하면 재미가 2배가 되는 제품이라 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가볍고, 안전하게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세그웨이 드리프트 W1의 사양을 볼게요. 속도는 최대 12km/h이며, 최대 주행시간은 약 45분, 최대 등판각도는 10도, 방수등급도 IP54로 일반적인 주행에서는 무리없이 가능한 수준입니다. 제품 무게는 3.5KG로 부담없이 어디서든 들고다니며 탈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최대 하중을 100kg까지 버틴다고 하네요.

 

 

 

 

세그웨이 드리프트 W1은 익스트림 스포츠 기반의 전동휠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연인들끼리 한 짝씩 나눠서 탈 수도 있고, 세그웨이 드리프트 W1을 타고 다양한 묘기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여러 특징들을 생각해보면 일반 인라인스케이트보다 나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세그웨이 W1에는 LED라이트가 탑재되어 있어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드 선택을 통해 기본 파란색 점등과 화려한 채색들이 점등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작은 크기에 있을 것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나인봇 사에서 출시한 세그웨이 드리프트 W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확실히 이때까지 나온 모델들과는 차별되는 제품이기에 더욱 관심이 가는 모델입니다. 일반 전동휠이 식상하거나 재미를 위해 타실 분들은 고려해봐도 괜찮을 것 같은 전동 모빌리티 제품이였습니다.

 

 

출처: Segway 공식 유튜브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hanwhainssu.tistory.com 아파트담보 2018.08.31 0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완전 백투더퓨쳐에서 보았던 신기한 물건들이 점점 상용화가 되고 있네요 .이러다가 정말 스케이트 보드 타고 아이들이 거리에서 날아 다니는게 아닐지 모르겠네요. 미래는 정말 가까이 와 있는 것 같아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