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앱, 허니스크린으로 얼만큼 벌 수 있을까?'

 

 

돈버는 어플을 다운받으려고 하면 어떤 어플을 다운받아야 할 지 막막할 때가 많을 텐데요, 이제 제가 여러 돈버는 앱들을 사용해보면서 장단점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돈버는 앱, 허니스크린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허니스크린 앱 사용해본 후기

 

 

제가 처음으로 돈버는 앱을 접하고 사용해보았던 어플 중 하나가 바로 허니스크린이였습니다. 허니스크린은 사실 다른 타 어플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구조와는 다르게 일반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기본에 충실한 어플이기에 제가 이렇게 계속 사용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제 허니스크린의 기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역시 허니스크린이라는 이름답게 잠금화면을 통해 기사도 읽으면서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은근 유용한 정보들도 자주 나오기 때문에 굳이 포인트 때문이 아니라도 설정해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으로 돈버는 앱에서 가장 보편화된 방법인 앱설치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타 앱 대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하루에 300원씩은 받는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허니스크린 앱 홈화면에 떠있는 기사를 클릭하여 보는 것인데요, 궁금한 내용이나 TIP내용도 있으니 가끔 심심할 때 기사도 보고 돈도 벌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몇일 하지도 않고 가끔 기프티콘이 필요할 때나 이용했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2600원정도가 모였네요. 또한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는 기프티콘, 출금(2만원 이상), 기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일주일 정도만 허니스크린을 사용하면 문화상품권 5000원 정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렇게 돈버는 앱, 허니스크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과연 어느정도를 벌 수 있을 지 예상도 해보았는데요, 제 생각에는 돈버는 앱으로 많은 돈을 벌기 보다는 간단한 간식 사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앱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저 또한 가끔씩 편의점에서 유용하게 쓴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돈버는 앱들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글을 통해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