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원대 무선전화기 추천, 필립스 M330 스탠드형 무선전화기 개봉기'

 

 

사실 집에 무선전화기가 오래되면서 과연 어떤 모델을 구입해야할까 많은 고민 끝에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고려한 가성비 좋은 스탠드형 무선전화기를 고르려고 하다 보니 필립스 M330 모델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개봉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필립스 M330 스탠드형 무선전화기 개봉기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약 4만원 후반대에 색상은 화이트로 구입하여 2일만에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는 사실 출시된 지 좀 지난 제품이지만 꾸준히 판매가 되는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개봉해보겠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와 충전거치대, 충전선, 전화연결 선과 코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4만원대 제품 치고 포장방식이 꽤 꼼꼼하게 되어있어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를 꺼내보았는데요, 확실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받은 제품이라 그런지 확실히 세련미가 돋보였습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맞을 것 같았습니다.

 

 

위쪽에는 작은 디스플레이가 달려있어 기본적인 정보 및 통화내용과 설정 창을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밝은 곳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 디스플레이의 밝기에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사실 전에 쓰던 제품이 키보드가 고장이 나서 교체를 하게 되었는데요,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의 키패드는 힘을 들이지 않고도 부드럽게 눌리는 버튼으로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그 외에 스피커폰 기능과 마이크 차단 기능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를 거실에 설치할 때 따로 등록을 해야하는지 의문이 들었는데 별다른 설치방법 없이 그냥 전화선과 전원선만 연결하게 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거실에 두고 계속 사용중이지만 정말 괜찮은 제품인 것 같네요.

 


 

 

 

이렇게 집 전화기를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로 교체하면서 개봉기를 통해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다른 전화기말고 이런 4만원대의 필립스 M330 같은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사용해보았지만, 크기와 기능 모두 적당하고 4만원대로 가성비도 괜찮기 때문이죠. 그럼 앞으로 더 사용해보고 기회가 된다면 사용후기도 남겨보도록 할게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