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로 승부하는 샤오미 에어닷 디자인,스펙 살펴보기'

 

 

삼성, 애플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이 부담되신 분들이 선택하면 좋을 듯한 약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샤오미 에어닷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에어닷은 간단한 통화,음악 정도로 쓰기에는 충분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샤오미 에어닷 살펴보기

 

 

 

우선 디자인을 보아서는 정말 깔끔합니다. 그냥 보기에는 3만원대 무선이어폰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라고 생각이 드네요. 양쪽 총 2개의 이어셋이 들어있고, 케이스는 보조배터리 역할도 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샤오미 에어닷은 애플 에어팟과는 다르게 콩나물 디자인이 아닌 간결한 디자인이며, TWS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선명한 음질로 들을 수 있으며, 크기도 더 작게 만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이스에서 이어셋을 빼내게 되면 바로 전원이 켜지고, 자동으로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 바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편리할 것 같더라고요.

 

 

 

샤오미 에어닷은 이어셋 옆면의 터치센서가 있어서 터치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5.0이 적용되어 최신기기에서도 원활한 연결이 가능하고 저전력, 더욱 선명한 음질 등을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이어셋 단독으로 한번 충전으로 4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케이스에 다시 넣어서 계속 사용할 경우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이스가 두터워지고 7.2mm 다이내믹 스피커가 탑재되어 더 넓은 베이스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3만원대 무선 이어폰인 만큼 엄청난 음질을 기대해서는 안될 듯 합니다. 그래도 충분히 일상에서 간단히 쓰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가성비로 승부하는 샤오미 에어닷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디자인에서는 매우 뛰어나지만, 음질이 어떨지는 매우 궁금합니다. 혹시나 구입하게된다면 리뷰와 사용기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