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인기순위 무료로 노래듣기

트로트 인기순위를 알아보기 전에, 트로트 음악
이란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는 간단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리듬으로 대중적인 음악 장르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음악은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데, 가족 모임, 축제, 노래방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를 다루어 많은 사람들과 공감을 형성합니다.

 

트로트 인기순위 롱런한 노래와 다양한 장르



트로트 인기순위를 살펴보면,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가 역사에 남은 롱런 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2009년 발매된 후 2018년까지 멜론 차트에 3,000일 이상 랭크되었습니다. 다른 롱런 곡으로는 장윤정의 ‘잘가라 내 사랑’과 ‘오빠’, 홍진영의 ‘좋아’, 송가인의 ‘그녀의 바다’,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이 있습니다.



트로트는 전통적인 트로트와 현대적인 트로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트로트는 조용필, 남진, 이미자, 송대관 등의 가수와 감성적이고 고전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며, 현대적인 트로트에는 장윤정, 홍진영, 임영웅, 영탁 등의 가수와 다양한 장르와 결합한 음악이 주를 이룹니다.

 

2023년 노래방 트로트 인기순위



2023년 노래방 트로트 인기순위는 정확한 순위를 파악하기 어렵지만, 임영웅, 영탁, 황영웅 등이 상위권에 있으며, 진성, 장윤정, 조항조 등의 베테랑 가수도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순위

트로트 가수 순위를 최신 데이터를 기준으로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임영웅
  2. 이찬원
  3. 영탁
  4. 송가인
  5. 장민호
  6. 정동원
  7. 김희재
  8. 장윤정
  9. 박군
  10. 홍진영

이로써 트로트 인기순위와 트로트 음악
의 다양한 측면을 알아보았습니다. 트로트는 한국 음악의 중요한 장르 중 하나로, 다양한 세대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며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