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사진편집 앱 추천, 어도비 Spark Post 사용해보다.'

 

 

제가 이번에 추천하고자 하는 앱은 어도비 Spark Post 라는 사진편집 앱으로 아이패드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일반 사진편집이 아닌 포스트 형식으로 편집하는 앱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소개 시작해보도록 하죠.


 

 


 

Adobe Spark Post 사용해보다

 

 

 

이렇게 앱스토어에서 어도비 스파크 포스트 앱을 설치한 후에 실행시켜주도록 할게요. 유료앱이 아닌 무료앱으로 별다른 결제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스파크 포스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직접 회원가입하는 이외에도 구글 아이디 혹은 페이스북 아이디로 빠른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그럼 이제 앱 내의 기능들을 살펴보도록 하죠.

 

 

 

이렇게 다양한 템플릿들이 준비되어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분위기, 주제에 알맞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사진과 글꼴 등을 편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자신이 편집하고 싶은 템플릿을 하나 선택하여 원하는 사진과 글을 삽입하여 꾸미면 됩니다. 타 편집 앱들(?)처럼 워터마크가 기본으로 뜨게 설정되어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하지만 몇 번의 터치 만으로 바로 없애 깨끗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로, 편집하는 템플릿의 오른쪽 하단에 워터마크를 터치해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하나 뜨게됩니다.

 

 

여기에서 아래에 'Remove logo on this project'라는 문구를 찾아 클릭해주면 워터마크가 사라지며, 원본 그대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템플릿들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다양한 템플릿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느낌으로 포스트 형식으로 편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였네요. 그리고 다양한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여 세련되게 디자인이 가능했습니다.

 

 

위와 같이 자막, 사진 추가, 템플릿 디자인 변경, 컬러 조정, 사이즈 조절, 레이아웃 변경, 효과 등을 줄 수 있는 목록도 쓰기 쉽게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남았네요.

 


 

 

 

그래서 저도 포스트 형식의 사진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쓰는 중인 앱입니다. 비교적 편집 툴도 다양하고, 효과를 주어 간단하게 몇 초정도 움직이는 영상까지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하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죠. 혹시나 이런 앱이 필요했던 분들은 참고하여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