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마이웨이 촬영지, 부산 문현동 한성빌라(남일빌라)에 가보다.'

 

 

제가 요즘 다시 인상 깊게 쌈마이웨이를 보면서 남일빌라와 남일바 촬영지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마침 또 부산 여행 계획도 있고 해서 쌈마이웨이 촬영지에 가보자라는 생각으로 한성빌라(남일빌라), 호천마을(남일바)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우선 한성빌라부터 소개해드릴게요.

 

 


 

한성빌라(남일빌라)에 가보다.

 

 

이렇게 갈 때 광안대교를 타고 가면서 주변도 슥~한번 보면서 가니 금방 도착하였습니다. 사실 길이 험하다고 걱정을 했는데, 네비가 알아서 길안내를 해서 크게 어려움없이 갈 수 있었네요.

 

 

이렇게 도착을 하였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쌈마이웨이 그 때 느낌이 그대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지금은 집집마다 따로 사시는 분들이 있지만, 보니까 색다른 기분이였네요. 사실 1년도 더 지난 만큼 저 말고 찾아오는 사람이 있을까 싶었는데 외국분들 몇명도 찾아오셔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직접 와서 보니 드라마속 장면들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리고 계단도 여전히 그 느낌 그대로 있더군요. 여러 사건(?) 많았던 계단 앞 작은 공터도 여전히 그대로 잘 있었습니다. 여기 사시는 주민분들도 구경하고 있으니 쌈마이웨이 촬영 때 이야기를 해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이렇게 왼쪽에는 개인적으로 정말 팬인 애라(김지원)집, 오른쪽에는 동만이(박서준)집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당연히 주민분들이 살고 있기 때문에 조심히 다녀야 합니다.^^ 쌈마이웨이 촬영할 때 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죠.

 

 

 

이렇게 위에 올라와서 내려다봐도 정말 멋진 뷰를 볼 수 있으니 오시면 한번쯤 계단올라오면서 동만이,애라,설희,주만이 집도 구경하면서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저는 현대아파트 주변에서 차에서 내린 후, 아파트 단지 내로 들어오니 조그만한 샛길로 조금 걸어가니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쌈마이웨이 촬영지 중 한 곳인 부산 문현동에 위치한 한성빌라(남일빌라)에 와보았습니다. 다시 드라마를 정주행을 하고 촬영지까지 와서 그 때를 떠올려보면 정말 좋더라고요. 이어서 남일바로 나오는 부산 호천마을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남구 문현동 73-54 | 한성빌라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