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마이웨이 촬영지, 부산 범천동 호천마을(남일바)에 가보다.'

 

 

이전 글에서 쌈마이웨이 촬영지, 한성빌라(남일빌라)에 가본 이야기를 남겨보았는데요, 이번에는 그 다음으로 가본 곳으로 또 다른 쌈마이웨이 촬영지, 부산 호천마을(남일바)에 다녀와본 이야기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야경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부산 호천마을(남일바)에 가보다.

 

 

 

이렇게 부산 범천동 호천마을로 오게 되면 쌈마이웨이 촬영지임을 알려주는 표지판 이외에도 다양한 드라마를 촬영했던 곳임을 알 수 있게 해줬습니다. 와.. 정말 많은 드라마를 찍었더라고요.

 

 

쌈마이웨이 촬영지 간판 바로 뒤에 있는 집이 바로 촬영했던 곳으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옥상이 '남일바'로 꾸며져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옥상으로 올라가면 정말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다고 하여 바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사실 드라마가 촬영된지 1년도 넘었기에 대부분의 소품들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그 느낌을 보존(?)하기 위해서인지 다행히 소주병트리는 있어서 남일바의 느낌을 느껴볼 수 있었네요.

 

 

낮에는 이렇게 전체적인 마을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이렇게 경치를 보니 영화의 한 장면 같이 드라마에서 보는 거랑은 다르더군요. 이렇게 경치를 보다가 "야경도 보고 가자"라는 마음으로 잠시 옆에 있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카페로 가는 도중에 발견한 이 곳, 바로 동만(박서준)이가 격투기에서 이긴 후에 여유가 되자 애라(김지원)에게 반지를 선물하는 장면을 바로 이 곳에서 찍었습니다. 정말 프러포즈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선택한 것 같네요.

 

 

 

카페로 들어오니 쌈마이웨이 촬영지였던 만큼 배우들 싸인도 볼 수 있었네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배우 김지원씨 싸인도 있었구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생각보다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제가 간 카페는 '호천생활문화센터' 내에 있는 '끄티'라는 작은 카페입니다. 아마 여기 오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리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솔직히 작은 카페이다 보니 잠시 앉아있다가 갈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정말 커피, 음료 등 다 맛있어서 경치를 감상하면서 해가 질 때까지 있었습니다. 그리고 1인 1메뉴를 시켜야 하는 점 참고하세요.

 

 

 

 

 

자 이렇게 커피를 마시고 나오니 근사한 야경을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부산에서 야경 찍기 좋은 곳중에 한 곳인 만큼 놀라운 전경을 볼 수 있었네요. 정말 부산에 놀러오실 때 꼭 한번 오시면 후회하지 않을 야경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쉽게 찾아오시는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네비에 '호천생활문화센터'라고 경로 지정을 하면 바로 오실 수 있습니다. 오시면 호천생활문화센터 바로 앞에 촬영지 간판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쌈마이웨이를 주제로 한 부산 여행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는데 이렇게 늦게나마 촬영지도 와보고 하니 정말 색다른 경험이였던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인상깊은 드라마가 있다면 주제로 한 여행도 가봐야겠네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2동 |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