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주차게임 추천, 'RealCarParking 2' 직접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도 자동차를 꽤 좋아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자동차게임을 생각보다 많이 접하게 됩니다. 어차피 게임 할 거 그래픽 좋고 실감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좋겠죠? 아이패드로 즐겨보고 매우 만족스러웠던 자동차 주차게임인 'RealCarParking 2' 플레이해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죠.

 

 


 

'RealCarParking 2' 직접 해보다.

 

 

이렇게 아이패드를 통해 RealCarParking 2를 다운받아서 직접 플레이해보려고 하는데요, 앱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받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RealCarParking 2 게임으로 들어오게되면 약간의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언어는 한국어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설정을 마무리하시면 홈화면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현실감을 최대한 반영했다는 것입니다. 오직 자동차 주차만이 아닌 자동차를 타고 시동을 거는 것, 안전벨트를 매는 것 등 정말 거의 모든 것을 다 담아낸 것이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을 시작하면, 시동, 기어, 안전벨트, 방향지시등, 라이트까지 직접 조정이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이대로 알려주는 방향으로 주행 후, 주차구역에 주차를 하면 끝나게 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주행거리가 생각보다 멀고 자유도가 높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운전하다가 주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차들도 상점(?)에서 살 수 있는데요, 실제로 있는 차량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서 더 현실감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차량 그래픽은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플레이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그래픽 품질도 설정 창에서 설정이 가능했고, 조작법은 3번째가 제일 현실감 넘치게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엑셀 반응방식은 각자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플레이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깔끔한 UI로 게임이 잘 만들어진 것 같은데 아쉬운 점이 좀 더 다양한 맵이 나오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광고가 뜨는 것은 좀 아쉽지만 그래도 모바일 주차 게임들 중에서는 제일 괜찮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모바일 주차 게임 중에서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되어 아이패드로 플레이해본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혹시나 자동차게임을 좋아하거나 모바일 자동차 주차게임을 알아보고 있던 분들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