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구입한 다이소 스마트폰, 카메라 겸용 삼각대 개봉기'

 

 

이번에 다양한 촬영장비들을 구입하면서 삼각대도 필요하였는데요, 여행 일자가 2일도 채 남지 않아서 급하게 삼각대를 구하다보니 다이소 삼각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개봉기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다이소 삼각대 개봉기

 

 

 

박스에서 삼각대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레드,블랙 총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제가 구입한 색상은 블랙입니다. 저는 깔끔한 게 좋더라고요.

 

 

구성품으로는 삼각대와 스마트폰을 연결할수 있는 거치대가 들어있었는데요, 정말로 3000원 값어치는 충분히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삼각대는 직접 만져본 결과, 철사에 스티로폼으로 덮은 것 같네요. 삼각대 연결 다리부분이 조금 헐렁해서 아쉬웠습니다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비교적 튼튼하였으며, 일반 카메라도 다 거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곧 개봉기를 올릴 오즈모 모바일2와 스마트폰, 미러리스 카메라 모두 거치해보았을 때 중심만 처음에 잡아주면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했습니다.

 


 

 

 

이번에 급하게 구입한 다이소 스마트폰 겸용 삼각대를 개봉해보고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현재까지 가격을 생각해보면 불만인 점은 없지만 여행을 떠나서 직접 사용해봐야 장단점을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나중에 따로 느낀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