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짐벌을... DJI 오즈모 모바일2 구입, 개봉기'

 

 

예전부터 굳이 유튜브용이 아닌 일상 혹은 여행 영상을 촬영해서 보관할 용도로 짐벌을 하나 구입하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잊고 있다가 DJI 오즈모 포켓이 출시되고 다시 구입하려고 알아보다 보니 가장 유명하고 비교적 평가가 괜찮은 DJI 오즈모 모바일2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우선은 개봉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JI 오즈모 모바일2 개봉기

 

 

 

이렇게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여 2일만에 수령하였습니다. 원래 정가는 17만원이였지만 출시된 지 꽤 된 제품이기 때문에 요즘은 저렴하게는 13만원 후반대로도 구입할 수 있더군요. 그리고 DJI에서 출시된 만큼 깔끔한 박스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드디어 오즈모 모바일2를 개봉하였습니다. 박스 내에는 스티로폼 재질의 케이스에 안전하게 오즈모 모바일2가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가방에 넣어다니기는 충분해 보였습니다.

 

 

 

케이스 안에는 USB 충전케이블과 본체만이 들어있었으며, 사실 바로 꺼내서 사용해보려고 했으나 배터리가 0%여서 충전 후, 그 다음날에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DJI 오즈모 모바일2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DJI GO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그리고 DJI GO 앱을 실행시킨 후, 블루투스를 활성화하여 연결만 시켜주면 그 다음부터 사용할 때는 블루투스만 켜져있다면 자동으로 페어링되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촬영해본 소감이지만, 이때까지 오로지 손으로만 촬영하다보니 걸을 때 떨림이 그대로 영상에 전해졌지만 오즈모 모바일2로 촬영하니 부드럽게 움직인다는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덕분에 영상편집에 더욱 관심이 많이 가게 되네요.

 


 

 

 

그렇게 생각만 하고 있던 짐벌을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스무스 제품도 고민을 많이 했지만, 아무래도 DJI 매빅에어를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매우 높았기 때문에 DJI 오즈모 모바일2를 구입하게된 계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 여행 다니면서 찍어보면서 따로 후기도 남겨보도록 할게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