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올해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이번에도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 건가요? 이시간에는 늦었지만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고 있는 꽁짜 홈페이지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미리 알아 두신다면 상당히좋답니다.


올해무료운세

가끔 운세가 어떨지, 알고 싶어서 운세를 한번 보시고 싶을떄가 있을 거에요. 그렇기에 인터넷에서도 찾으시고 하게 되는데, 꽁짜 홈페이지중에서 엄청 좋은 운세 자료를 제공하고있는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이번 년도의 꽁짜운세를 보실수가 있는곳 추천할 텐데요. 바로 신한생명 정식 홈페이지에서 무상으로 서비스를 해줍니다. 방문자분들도 꽁짜운세를 보시고 싶다고 한다면 이곳에서 이용을 하면 되어지시는데요. 여렵지 않게 이번 년도꽁짜운세를 볼수가 있으세요. 회원가입이나 LOGIN 절차도 없습니다.


올해무료운세



그냥 바로 운세 정보를 입력을 해주시고 보시면 되는데요. 운세, 궁합, 꿈해몽등등 매우 많은 자료들이 있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꽁짜 홈페이지중에선 가장 좋은듯 합니다. 운세를 꽁짜로 보시려고 한다면 위의2016 신토정비결을 누르시면 됩니다.


올해무료운세

그렇게 하면 이렇게 운세를 보기위한 사주 정보 입력하고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될 겁니다. 이곳에 입력을 해주면 2016년 이번년도 운세 정보가 나온답니다. 정말 알찬 운세정보가 나오게 될거에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꽁짜로 운세 보시고 싶다고 한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이용하세요

 

올해무료운세

 



 

관련글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간편하네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간편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인 서비스를 사용하셔서 사진크기를 원하시는 크기로 줄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특히나 이력서를 작성을 하시거나 홈페이지이 증명사진을 등록하게될때 필요 한데요. 서식마다 지정된 규격기 있기도 하고, 홈페이지마다 등록가능한 사진의 규모가 정해져있으시기도 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간편하게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자그러면 즉시 설명을 해드려 볼건데요. 사람인은 구인구직 홈페이지인데 취업과 연관되어진 많은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해주고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사람인 사이트를 사용해서 사진크기를 줄여볼건데 우선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하시거나 [www.saramin.co.kr]로 입력을 하..

자세히 보기…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세요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요번주 항상 한파라고 하기도 합니다. 어제보단 그렇다해도 날씨가 조금씩은 풀린것같은데 아직도 최근에도 춥긴 하기도 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들어 보기 좋은 겨울노래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전부 50여곡이 수록이 되어있는 모음집 입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 발표가 되어진답니다. 프로젝트 형태로 나오게 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있었어요. 이번에는 저역시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 곡들이 가득 하네요. 감상하고 있다보니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난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곡들은 전부 50노래인데요. 어떤 곡들이 담아존재하는지 확인을 하시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좌측상단에 재생목록을 눌러보면 어떤 노래가 존재하는지 보시고 골라감상을..

자세히 보기…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

한국의 마이클 잭슨으로 불리며 80년대 댄스 열풍을 몰고 온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인데요. 1988년에 아! 바람이여 라고 하는 노래로 가수 대뷰했는데요~ 그 해에 최고댄스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같은 해에 2집 음반 수록곡 널그리며, 사랑의 불시착이 연달아 관심을 하며 80년대 후반 다양한 관심을 얻어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음악 순위 프로그램이 생긴 이후 5주 연속 1위를 하며 골든컵 2회 수상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계속 1위를 했었던 노래가 널그리며와 사랑의 불시착 이라고 말하며 두 곡에 관련 되어진 애정을 밝히기도 했어요. 널그리며는 박남정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즉흥적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집트 문자에서 힌트를 얻었다는 ㄱㄴ 춤과 같이 80년대 향수..

자세히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