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국내여행

제주도 돼지고기 맛집, '칠돈가' 중문점 만족스러운 방문후기

'제주도 돼지고기 맛집, '칠돈가' 중문점 만족스러운 방문후기'

 

 

제주도 여행 중에 정말 괜찮은 식당을 알아보다가 '칠돈가'식당의 평이 굉장히 괜찮아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제주에 많은 지점들이 있지만 저는 중문점에 갔습니다. 그리고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니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칠돈가' 중문점 후기

 

 

칠돈가 중문점에 딱 도착했는데 건물도 깨끗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12시 50분 쯤에 도착했는데 1시부터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여 잠시 기다린 후 들어갔습니다.

 

 

 

칠돈가에는 크게 흑돼지 근고기와 백돼지 근고기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백돼지 근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우선 백돼지 근고기가 나오고 그다음 오겹살은 초벌구이 후 나왔습니다.

 

 

 

파채도 맛있었고, 고기는 위에 보이는 특제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그냥 고기와 먹어도 되지만, 추천하는 방법은 고기를 먹을 때 밥과 김치찌개를 시켜서 같이 먹으니까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혹시나 가신다면 이렇게 먹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오면서 SNS, 포털 등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후기가 많아 오게 된 '칠돈가' 중문점, 직접 먹어보니 정말 괜히 좋은 평들이 많은 게 아닌 것 같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중문점 말고도 가까운 지점들이 있다고 하니 찾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