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돼지고기 맛집, '칠돈가' 중문점 만족스러운 방문후기'

 

 

제주도 여행 중에 정말 괜찮은 식당을 알아보다가 '칠돈가'식당의 평이 굉장히 괜찮아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제주에 많은 지점들이 있지만 저는 중문점에 갔습니다. 그리고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니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칠돈가' 중문점 후기

 

 

칠돈가 중문점에 딱 도착했는데 건물도 깨끗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12시 50분 쯤에 도착했는데 1시부터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여 잠시 기다린 후 들어갔습니다.

 

 

 

칠돈가에는 크게 흑돼지 근고기와 백돼지 근고기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백돼지 근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우선 백돼지 근고기가 나오고 그다음 오겹살은 초벌구이 후 나왔습니다.

 

 

 

파채도 맛있었고, 고기는 위에 보이는 특제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그냥 고기와 먹어도 되지만, 추천하는 방법은 고기를 먹을 때 밥과 김치찌개를 시켜서 같이 먹으니까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혹시나 가신다면 이렇게 먹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오면서 SNS, 포털 등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후기가 많아 오게 된 '칠돈가' 중문점, 직접 먹어보니 정말 괜히 좋은 평들이 많은 게 아닌 것 같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중문점 말고도 가까운 지점들이 있다고 하니 찾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