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유튜브 음원들을 다운받고 싶다면? 'MUSICDOWN' 앱 사용해보다.'

 

 

요즘 다양한 음악 관련 앱들이 많지만 일반적인 음악이 아닌 유튜브에 올라오는 다양한 BGM들을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앱들을 찾다가 UI도 깔끔하고 별다른 가입도 필요가 없어 사용하면서 매우 만족하여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MUSICDOWN' 앱 사용해보다.

 

 

'MUSICDOWN' 앱을 실행시켜보았습니다. 실행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피 무료 서비스이며, 회원가입이 필요없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 앱의 다운방식을 알아보자면 유튜브에 있는 영상의 음원만 추출하여 MP3형식의 파일로 변환하여 스마트폰에 저장시키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차트 외 해외 차트 곡들도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검색창에는 자신이 원하는 음원이 들어있는 영상 제목을 넣어서 검색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한 음원을 다운받기 위해 검색하였습니다.

 

 

 

원하는 음원이 담긴 영상을 선택한 후, 'MP3 MUSIC'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음악폴더에 저장이 되게 됩니다. 물론 나중에 음원을 사용하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셔야 하는 것 참고하세요.

 

 

이렇게 정상적으로 스마트폰 음악폴더에 저장되어 잘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다운받은 음원이 불안정하거나 지지직거리는 느낌은 전혀 없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혹시나 영상편집에 쓸 음원이나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다양한 음원들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게 해놓은 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하지만 왜 이렇게 된 지는 모르겠는데 현재 Play 스토어에 앱이 검색되지 않고 있네요. 나중에 앱을 다운받을 수 있게 되면 꼭 추천드리는 음원 다운로드 앱이였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