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유튜브 음원들을 다운받고 싶다면? 'MUSICDOWN' 앱 사용해보다.'

 

 

요즘 다양한 음악 관련 앱들이 많지만 일반적인 음악이 아닌 유튜브에 올라오는 다양한 BGM들을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앱들을 찾다가 UI도 깔끔하고 별다른 가입도 필요가 없어 사용하면서 매우 만족하여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MUSICDOWN' 앱 사용해보다.

 

 

'MUSICDOWN' 앱을 실행시켜보았습니다. 실행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피 무료 서비스이며, 회원가입이 필요없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 앱의 다운방식을 알아보자면 유튜브에 있는 영상의 음원만 추출하여 MP3형식의 파일로 변환하여 스마트폰에 저장시키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차트 외 해외 차트 곡들도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검색창에는 자신이 원하는 음원이 들어있는 영상 제목을 넣어서 검색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한 음원을 다운받기 위해 검색하였습니다.

 

 

 

원하는 음원이 담긴 영상을 선택한 후, 'MP3 MUSIC'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음악폴더에 저장이 되게 됩니다. 물론 나중에 음원을 사용하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셔야 하는 것 참고하세요.

 

 

이렇게 정상적으로 스마트폰 음악폴더에 저장되어 잘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다운받은 음원이 불안정하거나 지지직거리는 느낌은 전혀 없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혹시나 영상편집에 쓸 음원이나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다양한 음원들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게 해놓은 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하지만 왜 이렇게 된 지는 모르겠는데 현재 Play 스토어에 앱이 검색되지 않고 있네요. 나중에 앱을 다운받을 수 있게 되면 꼭 추천드리는 음원 다운로드 앱이였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