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강동사랑길 사진명소, '당사해양낚시공원'에 다녀오다.'

 

 

오랜만에 바다구경하러 가보자는 생각으로 출발했었는데요, 지나가다가 정말 괜찮게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 울산 강동사랑길 내에 있는 '당사해양낚시공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당사해양낚시공원'에 가다.

 

 

이렇게 강동사랑길에서도 많은 관광 및 여행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 생각되는 강동사랑길 '당사해양낚시공원'에 왔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1000원, 청소년 500원이라고 합니다. 원래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하네요.

 

 

 

제가 갔을 때는 워낙 추웠던 날이라 낚시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바다를 이렇게 다리를 통해 앞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바닥에 구멍이 나 있고, 중간에 투명유리도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마음의 준비를 약간 하셔야 될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한산하여 사진찍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넓게 트인 풍경이 사진의 질을 높여주고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새해 첫 일출을 보러오셨다가 조개껍질에 소원을 적어서 많이들 달아놓으셨더라고요.

 

 

 

그리고 쭉 걸어와서 계단에 내려오게되면 파도를 실감나게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에서도 경치 구경하기에는 좋았네요. 그리고 따로 DJI MAVIC AIR로 '당사해양낚시공원'의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촬영 후, 보정이 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hoto by. DJI MAVIC AIR


 

 

 

이렇게 간단하게 울산 북구에 위치한 '당사해양낚시공원'이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드려 보았는데요, 풍경도 좋고 바다도 너무 멋지게 나와서 인생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오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