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공유 및 판매 앱, 'EYEEM' 앱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잘 찍은 사진들을 다양하게 올려도 보고 싶고, 정말 괜찮다면 판매도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참고하면 좋을 앱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포토그래퍼들도 사용하는 앱이기 때문에 사진에 대한 지식도 많이 얻을 수 있는 앱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EYEEM'이라는 앱입니다.

 

 


 

'EYEEM' 앱 직접 사용해보다.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YEEM'을 검색하셔서 바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앱인 만큼 '에디터 추천'앱들에도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네요.

 

 

 

앱 실행을 했습니다. 간단하게 입력을 하면 되지만, 혹시나 사진 판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야 나중에 수익을 얻었을 때 쉽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패드에서는 페이스북 간편로그인만 뜨지만, 안드로이드 앱으로 들어가니 구글 아이디 연동도 가능했습니다.

 

 

홈에 들어오면 다양한 포토그래퍼 및 일반인들의 멋진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또 이런 사진들을 보면서 사진에 대한 지식들도 얻을 수 있고,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계정을 만들었으니, 자신이 생각했을 때 정말 잘 찍은 것 같다고 생각한 사진을 올려볼 차례입니다. 원하는 사진을 고른 후, 간단한 소개와 사진 찍은 위치, 그리고 판매 선택까지 하고, 마지막으로 해시태그까지 한 후, 업로드하면 됩니다. 혹시나 사진을 약간 다듬고 싶다면 편집 툴도 있으니 필터, 색감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이 자신이 찍은 사진이 맞는지 확인을 하는데요, 맞다면 '예'를 누르면 바로 업로드가 완료됩니다. 만약에 판매를 허용했다면 약 2주간의 검토 후,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사진들을 올리면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굳이 수익창출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깔끔하게 사진들을 정리하는 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인스타와는 달리 EYEEM은 사진을 위주로 한 SNS수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끔씩 사진 구경을 하는데, 정말 잘 찍은 사진이 많아 감상하는 재미가 은근 재미있더라고요. 사진을 정말 잘 찍었다면 가끔씩 EYEEM 등에서 주최하는 사진공모전 같은 곳에 참가하여 실력을 인정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알게된 사진 공유 및 판매 앱 'EYEEM'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사진을 공유를 목적으로 앱을 설치하였지만, 혹시나 나중에 사진 판매 수익이 발생하게 된다면 따로 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