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애플 아이패드 6세대 9.7인치 스페이스 그레이&애플펜슬 1세대 구입했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6세대 9.7인치 스페이스 그레이&애플펜슬 1세대 구입했습니다.'

 

 

요즘 들어서 영상에 욕심이 나서 그런지(?) 당장 전문적인 편집 프로그램을 구입해 사용하는 것은 좀 그렇다고 생각되어 우선은 가볍게 시작해보자!라는 생각에 'Lumafusion'이라는 iOS용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알게되어 아이패드 6세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구입

 

 

결국 가격비교 끝에 구입 당시 애플 공식 리셀러인 일렉트로마트 내 '에이스토어'에서 교육 관련 할인 혜택으로 애플펜슬과 아이패드 6세대 동시 구입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어차피 애플펜슬도 구입하려 했기 때문에 바로 구입했습니다.

 

 

사실 영상편집도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32GB로 충분할까 생각이 들었지만 아직까지는 4K편집까지는 염두에 두지 않았기 때문에 32GB도 괜찮겠다 싶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도 한 몫 했고요...혹시나 용량이 더 필요하다면 iOS용 USB를 하나 살 예정입니다.

 

 

 

액정필름도 에이스토어에서 같이 구입하여 바로 부착하였습니다.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필름과 맞지 않아 필름이 뜨는 경우가 많다고 하여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좀 더 알아보고 구입할 생각입니다.

 

 


 

 

 

요즘 태블릿 시장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아이패드 6세대 스페이스그레이를 구입하였는데요, 성능도 좋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꽤 괜찮아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따로 아이패드 6세대 개봉기와 애플펜슬(1세대) 개봉기를 통해 상세히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