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국내여행

경주 보문 카페, LLOW(엘로우)카페에 다녀와보았습니다. 경치 좋은 카페 추천

'경주 보문 카페, LLOW(엘로우)카페에 다녀와보았습니다. 경치 좋은 카페 추천'

 

 

항상 가던 카페들 대신 새로운 이색적인 카페가 없을까 싶어서 인테넷 검색을 해보다가 경주에 위치한 정말 괜찮은 카페를 찾게 되어 다녀와보았습니다. 경주 보문에 위치한 LLOW 카페로 색다른 건물과 경치, 그리고 맛있다는 정보들이 있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경주 LLOW 카페 다녀오다.

 

 

 

경주에 위치한 LLOW 카페에 도착했을 때 딱 느꼈던 첫인상은 정말 경주 분위기에 알맞게 한옥 스타일로 지어져 있어서 놀랐는데요, 이곳은 간단하게 앉을 수 있게만 되어있었고, 한 층을 내려가면 또 다른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함께 주문대가 위치해있었습니다.

 

 

 

밑 층으로 내려가기 전, 야외 테라스도 잠시 구경을 했습니다. 여름이나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슬로우커피와 바닐라라떼, 딸기라떼와 함께 트리플베리와플을 시켰는데요, 전체적으로 시킨 메뉴들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이 곳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가 슬로우커피라고 하여 시켜보았는데 맛은 있었지만 약간은 호불호가 있을 듯한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혹시 가게된다면 꼭 시켜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역시나 LLOW 카페의 가장 장점인 호수 뷰를 시원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죠. 덕분에 분위기도 좋아 여유롭게 음료를 마시면서 천천히 경치를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자리도 넓직하고 편하게 세팅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심지어 쇼파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어떤 분들은 잠시 누워계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저녁쯤 되어서 야외로 나와보았는데요, 확실히 낮에 보았던 풍경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특히 아래에서 본 LLOW 카페 건물도 색다르게 느껴지고요. 야외 테라스에서 잠시 야경 경치를 구경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잠시 경주에 가게 되어 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다녀오게 된 LLOW(엘로우)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경치도 좋고 맛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타 일반 카페보다 가격대가 조금 높다는 점(슬로우커피 기준 7000원), 1인 1메뉴라는 점이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경주에서 경치좋은 이색카페를 찾으신다면 LLOW 카페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경주시 천군동 339-16 | 엘로우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