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모바일게임, 브롤 스타즈(Brawl Stars) 다운받아 플레이해본 후기'

 

 

정말 스마트폰 시장이 빠르게 발달하면서 동시에 모바일게임 분야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많은 모바일게임들을 즐기고 있지만, 정말 만듬새가 뛰어나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게임이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즐기고 계신 '브롤 스타즈'라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이에 대한 후기도 남겨보도록 할게요.

 

 


 

Brawl Stars 플레이 후기

 

 

 

 

브롤 스타즈를 설치하여 실행해보았습니다. '브롤 스타즈' 홈 화면에 들어왔는데요, 정말 깔끔하게 선택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왼쪽 부분에는 브롤러(캐릭터)선택, 친구추가, 상점이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하는데요, 게임을 하면 할수록 점점 브롤러 종류가 늘어나게 됩니다.

 

 

 그 다음으로 게임 모드 부분을 살펴보자면 게임 방식이 다른 맵으로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브롤 스타즈 게임 현장을 만나보도록 하죠.

 

 

 

 

우선 ‘잼 그랩’이라는 맵으로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브롤 스타즈에서 제일 기본이 되는 맵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3 대3 형식으로 진행되고, 말 그대로 잼이라는 보석을 먼저 10개 이상을 차지하여 버티면 승리하는 방식의 맵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 브롤 스타즈 내에서 많이 플레이하는 '쇼다운' 맵도 한번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쇼다운의 경우, 타 맵들과는 달리 솔로/듀오로만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이 맵도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지금 소개한 2개의 맵 이외에도 다양한 맵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기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브롤 스타즈를 계속해서 플레이해본 결과, 개인으로 해도 재미있지만, 확실히 브롤 스타즈의 매력은 주변 사람들과 같이 해야 재미가 더욱 커진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브롤 스타즈가 왜 인싸게임(?)이라고 불리우는지 알았습니다.

 


 

 

 

요즘 들어서 굉장히 뜨고 있는 모바일게임, 브롤 스타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작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감(?)이 매우 중요한 게임이라는 것을 느꼈네요. 그래도 다같이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바일게임으로 매우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새로운 게임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