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간편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인 서비스를 사용하셔서 사진크기를 원하시는 크기로 줄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특히나 이력서를 작성을 하시거나 홈페이지이 증명사진을 등록하게될때 필요 한데요.
서식마다 지정된 규격기 있기도 하고, 홈페이지마다 등록가능한 사진의 규모가 정해져있으시기도 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간편하게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자그러면 즉시 설명을 해드려 볼건데요.
사람인은 구인구직 홈페이지인데 취업과 연관되어진 많은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해주고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사람인 사이트를 사용해서 사진크기를 줄여볼건데 우선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하시거나 [www.saramin.co.kr]로 입력을 하게되어 이동을 하세요.
이동을하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는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가운데 보신다면 자주 이용하게되는 메뉴가 따로 정리가 되어있어요. 이곳에서 보면 사진크기조정이 있어요.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서비스가 실행되게 될텐데요. 이부분에서 왼쪽아래에 보면 ‘화일추가’버튼이 있죠. 이 버튼을 클릭해서 편집해보고자 하시는 화일을 추가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이렇게 화일을 추가를 해준 다음에 오른쪽에 이력서용 크기를 정해 보시고 원본의 위치를 잘 잡아주시면 됩니다. 잘 맞추어주었으면 이제는 ‘사진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그러면 이렇게 말끔하게 이력서용 사진으로 저장을 할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별도의 프로그램 인스톨 하지 않고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서비스를 사용을 해서 조절을 해보는법 알아 보았어요. 도움이 되었길 바랄게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세요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요번주 항상 한파라고 하기도 합니다. 어제보단 그렇다해도 날씨가 조금씩은 풀린것같은데 아직도 최근에도 춥긴 하기도 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들어 보기 좋은 겨울노래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전부 50여곡이 수록이 되어있는 모음집 입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 발표가 되어진답니다. 프로젝트 형태로 나오게 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있었어요. 이번에는 저역시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 곡들이 가득 하네요. 감상하고 있다보니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난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곡들은 전부 50노래인데요. 어떤 곡들이 담아존재하는지 확인을 하시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좌측상단에 재생목록을 눌러보면 어떤 노래가 존재하는지 보시고 골라감상을..
자세히 보기…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
한국의 마이클 잭슨으로 불리며 80년대 댄스 열풍을 몰고 온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인데요. 1988년에 아! 바람이여 라고 하는 노래로 가수 대뷰했는데요~ 그 해에 최고댄스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같은 해에 2집 음반 수록곡 널그리며, 사랑의 불시착이 연달아 관심을 하며 80년대 후반 다양한 관심을 얻어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음악 순위 프로그램이 생긴 이후 5주 연속 1위를 하며 골든컵 2회 수상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계속 1위를 했었던 노래가 널그리며와 사랑의 불시착 이라고 말하며 두 곡에 관련 되어진 애정을 밝히기도 했어요. 널그리며는 박남정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즉흥적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집트 문자에서 힌트를 얻었다는 ㄱㄴ 춤과 같이 80년대 향수..
자세히 보기…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 노래감상하기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 노래감상하기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죠. 정말 외투가 없인 오전오후으로 돌아다니기 힘들정도로 많이 추워졌죠. 이번에는 가을하시면 생각이 나는 노래 한곡을 함께 듣고자 정보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이번에 안내해드릴 노래는 패티김씨의 노래인 가을을 남기고 간 인기를 준비를 했습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는 1983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랍니다. 요즘도 가을이 되어지면 매번 생각이 나고는 하는노래이죠. 장르를 TROT쪽에 내용을 설명 하긴 하였었기도 했지만 일반적으로 대한민국 스탠다드 팝이라고 하는 장르의 대표 가수이시네요. 항상 들어보아도 단 한 번도 질리지 않는 노래이죠. 매년 가을이 되어지면 떠오르는 곡인거 같습니다. 너무 너무 감미롭고 멋있는 오늘의 곡인 패티김 가..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