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국내여행

경주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스위트크림힐' 다녀왔습니다.

'경주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스위트크림힐'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경주에 놀러가면서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카페가 어디없나 찾아보다가 우연히 '스위트크림힐'을 알게되어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 이 카페가 수영장있는 카페로 유명하던데 날씨가 추워 즐기진 못했네요. 어쨌든 분위기 좋은 '스위트크림힐' 브런치카페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경주 브런치카페, '스위트크림힐'







카페 내부는 입구에 들어서면 1층에 카운터가 있고, 느낌은 요즘 유행하는 소형주택의 스킵플로어 느낌의 층마다 각각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에 앉아 차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어찌보면 자기만의 독립된 공간에서 차를 마시고 수다도 떨고 주위 신경도 안쓰면서 아주 편안한 대화를 즐길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내 이외에도 밖의 수영장 옆 테이블 같은 경우, 나중에 한여름에 와서 즐겨도 좋을 것 같았네요.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의자가 정말 편안해서 좋았고, 테이블도 넓어서 노트북을 놓고도 여유로웠네요. 그리고 좌석 옆에는 TV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 별장에서 휴식을 취하는 그런 느낌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앉아서 음악을 들을때 되게 웅장했었는데 알고보니 마샬 워번 스피커로 나오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음질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그리고 브런치카페라 커피,차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들도 먹을 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 치즈피자를 추천받아 주문하였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정말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근데 양이 조금 작은 것은 아쉬웠습니다. 그 이외로 음료들도 맛있었습니다.








경주에 오랫만에 놀러가면서 들르게 된 브런치카페, '스위트크림힐'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픈 카페였습니다. 사실 경치는 조금 아쉽지만, 음식들의 맛과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혹시나 경주에 가게 된다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추천하는 글


화려하게 등장했지만, 잠시 출시가 미뤄진 삼성 갤럭시 폴드는 어떤 스마트폰?


드디어 노트북 교체, LG 울트라PC 15UD780-GX56K 구입 및 개봉기


갤럭시노트FE 안드로이드 Pie(9.0) ONE UI 업데이트 해보았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경주시 천북면 물천리 939-1 | 스위트크림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