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치 않게(?) 로지텍 G102 게이밍 마우스 개봉기'



약 1달 전에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한 로지텍 럭키박스를 구입했었는데요, 사실 마우스가 필요해서 구입했기도 해서 큰 기대없이 뜯어보았는데 역시나 로지텍 G102가 들어있더라고요. 현재까지 매우 잘 쓰고 있는 로지텍 G102 게이밍 마우스, 간단하게 개봉기와 함께 여러 기능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Logitech G102 게이밍 마우스 리뷰




로지텍 G102 박스의 경우, 로지텍만의 고유의 컬러인 파랑색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주요 사양으로는 8,000 DPI까지 지원, 유선 케이블은 10m이며, RGB LED 컬러는 1680만 색상까지 지원합니다. 아마 일반적인 게이밍 사용자들은 충분히 만족할 만한 마우스인 것 같았네요.




로지텍 G102 구성품들을 살펴보면, 본품인 G102 마우스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로지텍 G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이렇게 세팅필요없이 컴퓨터에 USB만 연결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RGB LED의 경우, '컬러 주기'라는 모드로 다양한 색상들이 그라데이션 효과로 바뀌는 모드가 적용됩니다. 그래서 'Logitech 게임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에게 알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우선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하기위해 로지텍 공식사이트에 있는 다운로드 항목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링크가 있으니 바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로지텍 공식 게이밍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렇게 다운로드를 모두 마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감도 설정과 좌/우 클릭 설정, 단축키 설정 등을 하실 수 있고, RGB LED의 점등 방식, 색상들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마친 후, 로지텍 G102 마우스를 사용하여 게임도 잠시 해보았습니다. 마우스 감도와 클릭감도 어느정도 조절해서 사용하니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사용하다보니 유선이라는 점이 매우 아쉬웠는데요, 다음에 또 게이밍 마우스를 구입하게 된다면 로지텍 G304 무선 제품을 구입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로지텍 G102를 개봉 후, 세팅, 사용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로지텍에서 만든 마우스라서 그런지 품질이 좋다고 느껴졌고, RGB LED 품질 또한 동급대비 깔끔해서 좋았네요. 약 1만원 후반대에 구입이 가능하니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