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해외여행

홍콩에서 꼭 가봐야 할 곳, BEST 4 관광지 직접 다녀온 후기까지 모조리 정리!

'홍콩에서 꼭 가봐야 할 곳, BEST 4 관광지 직접 다녀온 후기까지 모조리 정리!'



이번에 홍콩에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사실 현재 홍콩 상황이 그리 좋지는 않아 내심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막상 가보니 시위 때만 조심하면 되고, 시위 기간이 아니라면 평화로운 홍콩이더라고요. 어쨌든 홍콩 문제가 빨리 수습되길 바라면서 홍콩에서 꼭 가보아야 할 곳 TOP 4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콩 가봐야할 곳 TOP4


#1 할리우드 로드(Hollywood Road)&소호(Soho)거리


홍콩의 할리우드 로드(Hollywood Road)는 퀸즈로드, 센트럴의 중심에 위치하여 있으며, 홍콩 서민생활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거리에서 홍콩의 전통 조각품과 미술품, 고가구나 장신구 등 다양한 골동품을 팔고 있는 다양한 상점이 들어서 있어 사진 스팟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할리우드 로드의 바로 옆에 위치한 소호 거리(Soho Street)는 언덕배기에 위치한 좁다란 골목에 세계인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고급 식당들이 가득하며, 카페, 레스토랑과 바, 패션 숍까지 합세한 이곳은 센트럴에서 가장 트렌디한 거리라고 합니다.



할리우드 로드로 찾아가시는 방법은 홍콩 MTR 셩완역 A2 출구로 택시로 바로 가는 방법 혹은 센트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할리우드 로드에서 하차하는 방법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소호 거리는 MTR 센트럴 D2 출구로 가시면 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할리우드 거리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갈 수 있는 거리로 걸어가셔도 괜찮기 때문에 같이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 빅토리아 피크(Victoria Peak)



홍콩에서 꼭 가봐야 할 곳 2번째는 '빅토리아 피크'입니다. 사실 홍콩 야경을 보는 곳으로 가장 추천드리고 싶었는데 시간 관계 상 어쩔 수 없이 낮에 다녀왔는데요, 그래도 홍콩의 금융가 높은 빌딩들을 감상하기에 너무나도 좋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빅토리아 산 정상으로 올라가기 위해 트램을 타고 이동하는데 올라가는 경사각이 상당히 높아 긴장하면서도 재미있었네요.^^



#3 홍콩 '낭만의 거리'(Avenue of star)


이러한 작품같은 사진도 찍을 수 있다(보정 후) :)


홍콩의 '낭만의 거리' 이 곳은 구룡반도 끝에 위치하여 스타 페리 및 금융가 건물들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정말 직접 보니 한눈에 아름다운 야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가장 적합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또한 '야경사진 찍는 명소'라고도 하네요.




#4 홍콩 '리펄스베이'



홍콩의 '리펄스베이'는 홍콩섬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변지역으로 레스토랑, 상점, 술집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해변 위의 호화로운 아파트단지들은 20세기 초 식민지시대의 건축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제가 느끼기에 서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해변이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홍콩에서 꼭 가볼만한 곳 4군데 정도 소개해보았는데요, 소개한 곳 이외에도 정말 좋은 곳이 많더라고요. 혹시나 홍콩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위의 관광지 이외에도 'SKY100'이나 '1881 헤리티지'라는 곳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홍콩여행은 매우 만족스러웠고, 이제 다음 여행지를 또 알아보아야겠네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