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라떼 마키아토 캡슐 구입 및 먹어본 후기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라떼 마키아토 캡슐 구입 및 먹어본 후기'



지금까지 몇 년째 돌체구스토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계속 같은 캡슐들을 먹다보니 질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색다른 맛을 찾던 중에 스타벅스에서 정식적으로 캡슐들을 출시하였길래 얼른 2박스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돌체구스토 캡슐 리뷰



스타벅스 캡슐도 에스프레소 캡슐만 있는 것이 아닌 일반 돌체구스토 캡슐들처럼 라떼 캡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 저는 가장 스타벅스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로스트'와 '라떼 마키아토'를 구입하였습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캡슐이 에스프레소 캡슐로만 12개가 들어있고, '라떼 마키아토'에는 커피 캡슐6개, 우유 캡슐 6개가 들어있는데요, 일반 돌체구스토 캡슐에 비해 캡슐이 4개 정도 작지만, 가격이 한 BOX당 7,900원이라 많이 아쉽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스타벅스 캡슐들의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그럼 이제 시음을 한 후, 간단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에스프레소 로스트' 커피를 뽑아보았는데요, 확실히 향이 스타벅스 특유의 향이 나더라고요. 에스프레소로 추출한 뒤에 물을 섞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만들어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일반 캡슐의 맛과는 다르게 진하고, 향이 . 정말 스타벅스 맛과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다음은 '라떼 마키아토' 입니다.




스타벅스 '라떼 마키아토' 캡슐은 원래 돌체구스토 캡슐처럼 우유 추출 뒤, 커피를 추출하면 이렇게 아름다운 층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접 마셔보았는데요, 원래 박스에 적혀있는 레시피대로 아이스로 만드니 개인적으로 조금 밍밍하다고 느껴졌습니다. 혹시나 얼음을 넣어서 마시려고 한다면, 우유 양을 조금 줄여서 추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돌체구스토용 스타벅스 캡슐을 구입하게 되어 간단하게 리뷰해보았습니다. 계속 돌체구스토 일반 캡슐만 먹다보니 질리는 감이 있었는데, 맛도 좋은 스타벅스 캡슐들을 즐길 수 있는 선택지가 늘어나 다시 돌체구스토 머신을 많이 애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집에서 스타벅스 맛을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제품인 것은 확실합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