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아이패드 6세대 디펜스 케이스 블랙 색상 실제 장착 후기

'아이패드 6세대 디펜스 케이스 블랙 색상 실제 장착 후기'



항상 아이패드 6세대에 커버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니 막상 세워서 보는 빈도는 적고, 또 들고다닐때 무게가 늘어나 무거워 손목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가볍고 보호가 잘되는 케이스를 찾던 와중, 디자인까지 상당히 괜찮아 보여 구입한 아이패드 6세대 디펜스 케이스 장착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 디펜스 케이스



딱 처음 배송 받았을 때 사실 1만원대 케이스라 고급진 포장방식은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상당히 고급스럽고, 특히 비닐포장이 되어있어 미개봉제품임을 확실히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네이비,블랙,레드 중 블랙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기스 방지 설계, 동급 제품 대비 슬림한 디자인, 충격 흡수에 유리하다는 장점들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두 개봉하고, 첫인상은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뒷면이 아크릴로 되어있어 기존 아이패드의 후면이 무광인 것에 반해, 케이스를 씌웠을 때에는 유광의 느낌을 주어 확실히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물론 당연한 이야기지만, 유광이라 지문이 묻는 것은 아쉬웠네요.




케이스의 아래 부분을 보면 발열로 인한 물기가 스며드는 것을 막기위해 통풍구가 만들어져 있었으며, 카메라부분도 잘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되어있었으며, 케이스 장착 시에 부드럽게 끼워져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생활에서도 사용해보니 기존의 커버가 불편했었는데 오히려 들고다니면서 바로바로 쓰기에는 최적인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물론 가끔씩 거치할 때는 커버 케이스가 생각나기도 하지만요... 제 생각에는 그래도 매우 괜찮은 케이스라고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 계속 이 케이스를 끼워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아이패드 6세대 디펜스 케이스 블랙 색상을 직접 장착해보고 사용해본 후기까지 남겨보았는데요, 확실히 디자인적으로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가격 대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로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 프로,에어,미니 시리즈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이패드 디펜스 케이스 구입하러가기(바로가기)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