맏기다 맡기다 맞는표현은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맏기다 맡기다 맞춤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는데요. 간단한듯 하지만 생각보단 헷갈리는 표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냥 말하게될때에는 신경쓰이지 않지만 글로 써야하게 된다면 당황스러운데요.


맏기다 맡기다

오늘은 그렇다보니 맏기다 맡기다중 어떤 표현이 맞는지 국어사전에 검색을 해보았네요. 국어사전에 검색을 하여보니 확실히 어떤 표현이 맞는지 확인해 보실 수가 있었네요.


맏기다 맡기다



먼저 맏기다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되어져 나오지 않죠. 그래서 이부분만 보아도 맞는 표현은 아닐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맏기다 맡기다

요번에는 맡기다로 검색을 하여보니 바로 표현이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부분에 보면 맡다라는 단어의 시동사라고 소개가 되어지는데요. 누군가에세 시킨다는 단어이죠.


맏기다 맡기다



맡다의 기초적인 뜻은 어떤 일에 관련 되어진 책임을 지고 담당하다라고 하는 뜻인데 맡기다는 남에게 맡음을 시키는 시동사이죠. 그러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맞는 표현은 맡기다 인데요.


맏기다 맡기다

이런 식으로 맏기다 맡기다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보이시는것과 같이 맞춤법을 틀리게 되어지면 이성으로부터 호감이 줄어들 정도로 민감한 부분들이신데요. 우리 모두가 알게 모르게 틀리는 부분들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맏기다 맡기다



상단에는 맏기다 맡기다 외에도 자주 틀리게 되는 맞춤방법에 관련된 정보입니다. 상단에 내용 함께 참고해보신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만 그럼 준비한 주제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간편하네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간편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인 서비스를 사용하셔서 사진크기를 원하시는 크기로 줄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특히나 이력서를 작성을 하시거나 홈페이지이 증명사진을 등록하게될때 필요 한데요. 서식마다 지정된 규격기 있기도 하고, 홈페이지마다 등록가능한 사진의 규모가 정해져있으시기도 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간편하게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자그러면 즉시 설명을 해드려 볼건데요. 사람인은 구인구직 홈페이지인데 취업과 연관되어진 많은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해주고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사람인 사이트를 사용해서 사진크기를 줄여볼건데 우선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하시거나 [www.saramin.co.kr]로 입력을 하..

자세히 보기…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세요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요번주 항상 한파라고 하기도 합니다. 어제보단 그렇다해도 날씨가 조금씩은 풀린것같은데 아직도 최근에도 춥긴 하기도 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들어 보기 좋은 겨울노래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전부 50여곡이 수록이 되어있는 모음집 입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 발표가 되어진답니다. 프로젝트 형태로 나오게 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있었어요. 이번에는 저역시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 곡들이 가득 하네요. 감상하고 있다보니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난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곡들은 전부 50노래인데요. 어떤 곡들이 담아존재하는지 확인을 하시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좌측상단에 재생목록을 눌러보면 어떤 노래가 존재하는지 보시고 골라감상을..

자세히 보기…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

한국의 마이클 잭슨으로 불리며 80년대 댄스 열풍을 몰고 온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인데요. 1988년에 아! 바람이여 라고 하는 노래로 가수 대뷰했는데요~ 그 해에 최고댄스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같은 해에 2집 음반 수록곡 널그리며, 사랑의 불시착이 연달아 관심을 하며 80년대 후반 다양한 관심을 얻어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음악 순위 프로그램이 생긴 이후 5주 연속 1위를 하며 골든컵 2회 수상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계속 1위를 했었던 노래가 널그리며와 사랑의 불시착 이라고 말하며 두 곡에 관련 되어진 애정을 밝히기도 했어요. 널그리며는 박남정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즉흥적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집트 문자에서 힌트를 얻었다는 ㄱㄴ 춤과 같이 80년대 향수..

자세히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