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애플워치 SE 44mm 스페이스그레이 개봉기 및 약 3개월 사용후기

반응형

'애플워치 SE 44mm 스페이스그레이 개봉기 3개월 사용후기'

 

 

기존에는 계속 갤럭시 시리즈만 사용해오다 보니 갤럭시 기어S3 모델을 함께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아이폰 11 프로를 사용하게 되면서 처음으로 애플 제품을 쓰게 되었는데, 무음 모드일 휴대폰으로 오는 연락을 받지 못해 고민 끝에 애플워치 SE 44mm 모델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애플워치 SE 모델 스페이스그레이 44mm 모델로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문할 애플워치 화면을 보호해줄 힐링쉴드 전면보호필름과 블랙 색상의 밀레니즈 루프를 함께 구입하였습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하면 기본 제공되는 블랙 실리콘 스트랩과 애플워치 SE 본체가 놓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할 있는 USB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SE를 직접 착용해보았는데, 확실히 40mm 모델을 구입했으면 생각보다 작을 했고, 44mm 모델이 화면이 커서 알림과 메뉴 창을 때도 훨씬 편하고 좋았습니다.

 

 

 

 

동안 계속 사용해보니, 연락도 전보다 훨씬 챙겨서 받을 있었고, 운동할 때도 없이 워치만 차고 러닝을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또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서 굳이 비싼 시계를 필요가 없어보였습니다.

 

 

 

 

물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서 단점도 느낄 있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 갤럭시 기어, 워치의 경우,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있었는데 애플워치는 그런 기능들을 지원하지 않아 활용도면에서 운동, 연락 등을 제외한 나머지 기능들에 대해서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또한 사실 애플워치SE를 구입할 때 배터리 사용시간이 걱정이 되었는데, 실사용에서는 화면 밝기를 약간 낮추어 사용하니 최대 2일까지도 사용이 가능해 배터리로 인한 사용에 무리는 없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단점 이외에는 정말 만족하면서 계속 잘 사용하고 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기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애플워치SE 44mm 스페이스그레이 모델을 구입하여 간단한 사용후기와 함께 글로 남겨보았는데요, 그래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양한 기능들이 많아서 하나씩 찾아서 경험해볼 생각입니다. 앞으로 애플워치SE를 다양한 앱들과 함께 유용하게 사용해보아야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영상을 고화질 GIF로 변환 및 편집 하는 방법 알아보기

'영상을 고화질 GIF로 변환 및 편집하는 방법 알아보기' 혹시 GIF파일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일반적으로 ‘움짤’이라고 불리는데요, 여러장의 사진 혹은 영상을 GIF파일로 변환하게 되

anywhereifyoucan.com

 

 

Java 독학하기-(10) 자바 언어의 클래스와 객체(1) 알아보기

'Java 독학하기-(10) 자바 언어의 클래스와 객체(1) 알아보기' 이번에 자바 프로그래밍에서 알아볼 내용은 바로 클래스와 객체입니다. 자바 프로그래밍은 객체 지향형 언어라 다양한 클래스와 객체

anywhereifyouca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