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매운맛으로 에그라면 만들어보다!'

 

 

한국인에게 빠져서는 안 될 필수요소, 바로 라면입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삼양라면을 자주 먹는데요. 이번에 새로 바뀌었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하게 새로 나온 삼양라면 매운맛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양라면의 새로 리뉴얼된 라면봉지 디자인이 완전히 바뀌었는데요, SINCE 1963년 부터 삼양라면이 계속 판매되고 있으니 약 5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의미있는 라면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특히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삼양라면의 가장 큰 변화가 바로 이 분말스프와 후레이크에 있습니다. 청양고추를 스프에 추가하여서 좀 더 얼큰하고, 원래의 삼양라면에 비해 후추를 약 2배 넣어 뒷맛이 깔끔하며, 삼양라면 매운맛의 큰 특징이다. 또한 후레이크에는 홍고추를 추가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삼양라면 매운맛으로 에그라면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삼양라면 매운맛의 가장 핵심 중의 핵심인 새로 리뉴얼된 스프와 후레이크까지 넣어주도록 하겠습니다.

 

 

그 다음으로, 에그라면을 만들어야 하니, 계란을 1개 넣어주도록 하겠습니다.

 

 

 

국물이 시원한 것을 원하신다면 파도 조금 넣어주면 삼양라면 매운맛으로 만든 에그라면 완성이 됩니다.

 


 

이렇게 새로 나온 삼양라면으로 에그라면을 만들어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담백하고 계란을 넣어서 그런지 많이 맵지는 않지만, 그래도 매콤함을 더 좋아한다면 오직 스프만 넣어먹는 것이 더 좋을 듯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