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의 내게오는길, 들어보기 좋은 가사

성시경 내게오는길 들어보기/가사♥ 여러분 반가워요 이번에는 정말 서정적인 성시경 내게오는길을 함께 들어보시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까 하네요 성시경씨는 2000년대 최고의 발라드가수로 자리미김을 하셨었네요. 성시경 노래들중에서 가장 인기있고 들어보기 좋은 네게오는길입니다. 성시경 씨의 라이브 비디오 준비를 했어요.


성시경 내게오는길

오늘 참 간만에 들어보시는 성시경 내게오는길인데요. 성시경 내게오는길은 2000년도에 발표 되었던 싱글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곡인데요. 데뷔곡이랍니다. 2000년도 발표되었으니 16년이나 지나간 노래네요.


성시경 내게오는길



잠깐 안내를 해보자면, 고려대학교 1학년 재학중이던 시절 인터넷 가요제였던 ‘뜨악 가요제’에 참가를 해주시게 되시면서 가수로 데뷔를 해보게 되었어요. 정말 목소리 너무나 좋으시죠. 여성이 뽑은 남성 솔로 보컬 2위를 차지했었어요.


성시경 내게오는길

감성발라드의 선두주자이시죠. 정말 히트한 노래들이 많으십니다. 대표곡만 해도 정말 20~30곡은 될듯한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대뷰곡을 한번 들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가사도 함께 감상 할수가 있는데요.

< 출처 – Youtube > 상단에 준비한 비디오으로 오늘의 추천곡 감상을 하시기바랍니다. 정말 들어보기 뛰어나고 감미로우실거에요. 그러면 이번에도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래 보면서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이번에도 즐겁고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되시기바랍니다~



 

관련기사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간편하네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간편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인 서비스를 사용하셔서 사진크기를 원하시는 크기로 줄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특히나 이력서를 작성을 하시거나 홈페이지이 증명사진을 등록하게될때 필요 한데요. 서식마다 지정된 규격기 있기도 하고, 홈페이지마다 등록가능한 사진의 규모가 정해져있으시기도 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간편하게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자그러면 즉시 설명을 해드려 볼건데요. 사람인은 구인구직 홈페이지인데 취업과 연관되어진 많은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해주고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사람인 사이트를 사용해서 사진크기를 줄여볼건데 우선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하시거나 [www.saramin.co.kr]로 입력을 하..

자세히 보기…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세요

겨울노래추천 분위기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요번주 항상 한파라고 하기도 합니다. 어제보단 그렇다해도 날씨가 조금씩은 풀린것같은데 아직도 최근에도 춥긴 하기도 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들어 보기 좋은 겨울노래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전부 50여곡이 수록이 되어있는 모음집 입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 발표가 되어진답니다. 프로젝트 형태로 나오게 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있었어요. 이번에는 저역시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 곡들이 가득 하네요. 감상하고 있다보니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난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곡들은 전부 50노래인데요. 어떤 곡들이 담아존재하는지 확인을 하시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좌측상단에 재생목록을 눌러보면 어떤 노래가 존재하는지 보시고 골라감상을..

자세히 보기…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

한국의 마이클 잭슨으로 불리며 80년대 댄스 열풍을 몰고 온 박남정 널그리며 외9곡 노래모음인데요. 1988년에 아! 바람이여 라고 하는 노래로 가수 대뷰했는데요~ 그 해에 최고댄스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같은 해에 2집 음반 수록곡 널그리며, 사랑의 불시착이 연달아 관심을 하며 80년대 후반 다양한 관심을 얻어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음악 순위 프로그램이 생긴 이후 5주 연속 1위를 하며 골든컵 2회 수상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계속 1위를 했었던 노래가 널그리며와 사랑의 불시착 이라고 말하며 두 곡에 관련 되어진 애정을 밝히기도 했어요. 널그리며는 박남정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즉흥적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집트 문자에서 힌트를 얻었다는 ㄱㄴ 춤과 같이 80년대 향수..

자세히 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