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이 15만원? 베스트바이 직구로 아이폰SE를 15만원대에 구입하자!"

 

 

여러분들은 폰 바꾸실 때에는 거의 모두가 통신사대리점에서 진행을 하죠, 하지만 지금 소개해드릴려고 하는 아이폰SE는 해외 가전,IT 전문 사이트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구입을 할 경우, 12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카페, 블로그 등에도 현재 소문이 많이 퍼지고 있는 중인데요, 129.99달러이면 한화로 약 15~16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럼 가격이 저렴한 장점만 있을까요? 지금부터 베스트바이 아이폰S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아이폰SE가 15만원?

 

 

 

아이폰SE를 만약에 한국에서 구입할 경우, 애플 스토어 기준, 32GB모델을 49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왜 베스트바이 직구를 하게되면, 아이폰SE가 15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할까요? 바로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8, 아이폰X가 나오게 되면서 자연스레 그 전에 있던 재고처리를 해야하는 애플의 입장에서 미국에서 빨리 남아있는 아이폰SE 재고를 처리하기위해 특가로 판매를 진행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직접 제가 베스트바이에 접속하여 베스트바이 아이폰SE를 찾아보기 위해서 검색창에 'iphone se prepaid' 라고 검색을 하게되면 여러 색상과 미국 통신사들의 15만원대의 아이폰이 뜨게 됩니다.▼

 

 

 

(2017.11.10)기준으로는 원래 149달러이지만 나중에 베스트바이에 로그인 후에 다시 접속할 경우에는 129달러로 가격이 바뀐다고 하네요.▼

 

 

베스트바이 아이폰SE 장,단점 분석

 

 

우선 첫번째로 베스트바이 직구로 아이폰SE를 구입하였을 경우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가격이 아닐까 싶네요. 한국 아이폰SE 가격의 약 3분의 1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말이죠.

베스트바이 직구 아이폰SE의 가장 큰 장점일듯 합니다.

 

 

그리고 베스트바이 직구 아이폰SE의 단점이라고 하면, 개통이 내 마음대로 할 수 있지가 않습니다. 특히 베스트바이 아이폰SE의 경우 컨트리락이 걸려있기 때문에 그것을 풀어주는 알심(RSIM)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애플에서는 이런 경우를 막기위해 알심의 최신버전이 나올 때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막아버립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구입한 아이폰SE는 언락이 된 제품으로 자유롭게 개통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즉, 베스트바이 아이폰SE를 구입하여 타이밍을 잘 맞추어 개통까지 마무리한다면 정말 이득일 것 같네요. (곧, 알심(RSIM)의 최신버전인 알심12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미리 구입해놓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지금까지 한국가격의 3분의 1만으로 구입이 가능한 베스트바이 직구 아이폰S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약에 앞으로 아이폰SE를 구입할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본 글을 참고하여 구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가성비 깡패! 샤오미 스마트 전구(이라이트 전구) 구입 및 개봉기

 

라이젠과 정면승부!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칩셋 출시!

 

가성비 스피커, JBL 차지2+(플러스) 구입 및 개봉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