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21년산 30년산 안내

반갑습니다 여러분 연말이 되어서 그런지 중요한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것 같은데요. 그럴때 술을 빼놓을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국산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과 21년산, 30년산의 가격정보 안내를 해볼까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스카치블루는 국내에서 제조가 되어지는 위스키 인데요 사실 저는 해외에서 수입되어지는 해외 제품인줄 알았었습니다 알고보니 롯데칠성 해서 만들어져 제조가 되어지는 위스키인데 1997년 처음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철제 국산이라고 나지만 위스키 전액은 전부 스코틀랜드에서 수입되어 진다고 합니다 자 그러면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정보 안내를 해볼게요.

 



 





 

스카치 블루는 6년산 17년산 21년산 30년산 이렇게 있는데요 생각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스카치블루는 특히나 국내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자조가 되어진 위스키로 언더로 마시는 것보다 트위터로 마실 때 더 맛있다고 합니다.

 



 

자 그러면 바로 가격 정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는 6년 사는 보통 3만 원 정도면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17년 사는 5만 원 정도에 구매를 하실 수가 있어요 그리고 21년 사는 500mm는 10만원 700 밀리는 15만원선입니다.

 



 





 

그리고 스카치 블루 시리즈 중에서 가장 비싼 제품인 30년 사는 스코틀랜드에서 블랜딩한 최고급이 원액을 수입하여 생산해 내게 되는데 판매가격은 일반적으로 35만 원 선입니다.

 



 

일반적으로 가격 대비 17년산이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17년 산을 많이 구매하고 드시는 것 같은데요 안내해 드린 것처럼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이 아주 착한 편입니다.

 



 

현재 17년 사는 스페셜이라는 이름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한때는 국내 위스키 시장점유율에 20%까지 차지했던 위스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21년산 가격 30년산 가격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았는데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