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나인봇 미니 직접 타보았습니다. 나인봇 미니 1세대 시승후기!'

 

 

제가 이번에 나인봇 미니 1세대를 우연히 타볼 기회가 생겨 직접 타보았습니다. 바퀴 2개로 불안하지 않냐?라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으셨는데요, 그럼 이제 샤오미 나인봇 미니 1세대 시승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나인봇 미니 1세대 시승후기

 

 

샤오미 나인봇 미니 1세대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중 제가 직접 타본 모델은 보이시다시피 화이트 모델입니다. 잔디 운동장에서 너무 달렸던 지라 나인봇 미니가 잔디를 뒤집어쓰고 있네요...

 

 

샤오미 나인봇 미니는 핸들이 따로 있는 제품은 아니고, 무릎으로 위의 봉을 기울이면 방향이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핸들바는 사제로 구입하여 장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휠과 차체는 마그네슘 및 알류미늄합금으로 이루어져있고, 크기는 10.5인치로 타 전동휠보다는 크기가 커서 주행할 때 안정적일 것 같네요.

 

 

그리고 나인봇 미니의 타이어는 제가 구입했던 아이로드 i3와는 달리 타이어에 바람을 주입해야 합니다. 대신 승차감은 나인봇 미니가 훨씬 좋습니다. 왜냐하면 타이어에 바람을 주입하면, 충격을 흡수해주지만, 에어리스타이어의 경우, 충격을 그대로 다 받기 때문입니다.

 

[관련글]아이로드 i3 전동킥보드 구입 및 개봉기

 

 

 

나인봇 미니 뒤에 달려있는 미등의 경우, 평소에는 파란색, 방향지시등은 노랑색으로 센서를 통해 회전하는 방향 쪽으로 알아서 점등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브레이크시에는 빨간색으로 점등된다고 합니다. 또한 색깔은 휴대폰 앱 연동을 통해 1600만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면에는 배터리 잔량 LED가 위치하여 있습니다. 꼭 여기 말고도 휴대폰 앱 연동으로 배터리 잔량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타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부드러운 가속으로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크게 넘어질 위험이 없을 듯 합니다. 제가 타본 나인봇 미니는 최고속도제한을 푼 제품이라 최대 25km/h까지 속도가 나오더라고요. 하여튼 이동수단을 이용할 때는 방심은 금물!입니다.

 

 

그리고 나인봇 미니의 특장점 중 하나인 바로 앱 연동을 이용해서 직접 나인봇 미니에 타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RC카 조종하듯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샤오미 나인봇 미니(1세대)를 직접 타보았는데요, 확실히 700w 듀얼모터라서 오르막에서 여유롭게 올라가는 것에 매우 놀라워했네요. 저의 아이로드 i3는 250w모터라서 오르막에서는 좀 힘들기에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네요.

 

 

 

 

추천하는 글

 

샤오미 스마트 전구(이라이트 전구) 구입 및 개봉기

 

아이폰SE가 15만원? 베스트바이 아이폰SE 직구로 구입하자

 

네이버가 만든, 웨일 브라우저에 대해 알아보자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