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원의 행복! 다이소 전동 우유거품기 구입해보았습니다.'

 

 

요즘 핫초코나 커피 등을 만들 때 우유를 데워서 거품을 만들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우유 거품기를 구입하려했는데 가격이 꽤 비싸더라고요, 그 중 알아보다가 다이소에서도 저렴하게 전동 우유거품기를 판매한다는 것을 알고 바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다이소 전동 우유 거품기입니다.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전동 거품기는 충전식은 아니고 AA건전지 2개를 넣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제품 구입 시에 AA건전지 2개가 포함되어있지는 않습니다. 별도로 구입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2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다이소 전동 우유거품기의 크기는 20cmX3.5cm로 그리 크지 않아 한 손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검정,파랑,초록,핑크 그리고 제가 구입한 하늘색 등 많은 색상이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이소 전동거품기의 작동버튼은 누르는 형식이 아닌 앞으로 밀면 작동되는 방식으로 되어있고, 거품링은 다른 제품들과 거의 동일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보기와 같이 AA건전지 2개를 삽입해 주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그럼 이제 돌체구스토와 함께 카페라떼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유를 약 60도 정도로 데운 후, 다이소 전동 우유거품기로 거품을 내어줍니다.

 

 

그 다음으로 돌체구스토 리스트레토 아덴자 캡슐을 돌체구스토 머신에 넣은 후, 에스프레소를 뽑아주면 카페라떼가 완성됩니다.

 

 


 

 

 

이렇게 다이소 전동 우유거품기를 직접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정말 2000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모터 힘도 좋아서 거품도 잘 나와주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다른 비싼 우유거품기 말고 2000원의 행복! 다이소 전동 우유 거품기를 구입하신다고 해도 후회되지 않을 만큼 가성비가 완벽할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글

 

샤오미 나인봇 미니 1세대 직접 타보았습니다. 시승후기!

 

새롭게 태어난 가성비폰, 샤오미 홍미5 알아보기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1년동안 사용해본 결과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