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가습기 추천! 엑토 릴리 미니 USB 가습기 HMD-02 개봉기'

 

 

제 방에 놓을 작은 가습기를 찾고 있던 중에 가격도 괜찮으면서 디자인과 성능도 모두 좋은 미니 가습기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엑토(actto) 릴리 미니 USB 가습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구입하게된 액토의 릴리 미니 USB 가습기 HMD-02입니다. 색상은 총 3가지(핑크,화이트,블루)이고, 제가 구입한 모델은 화이트 색상입니다.

 

 

액토 릴리 가습기는 USB를 통해 전기를 공급받아서 작동됩니다. 요즘 거의 모든 미니 가습기들은 USB로 작동되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액토 릴리 미니 가습기는 정품이기 때문에 actto에서 1년 보증 A/S도 가능합니다.

 

 

액토 릴리 USB 미니가습기 본체만 분리하여 다른 머그컵이나 그릇에 물만 부은 후에 본체를 담궈놓으면 가습이 된다는 점이 꽤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그럼 액토 릴리 미니 USB 가습기 직접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엑토 릴리 미니 USB 가습기가 들어있는 박스를 열게 되면,

 

 

액토 릴리 USB 미니가습기가 가지런히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릴리 USB 미니가습기 본체, 물통, 전원 케이블, 필터(여분),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통의 크기는 280ml까지 물을 채울 수 있고, 물을 MAX로 채운 후에는 최대 10시간까지 가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한 6~7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전원 케이블은 USB to 마이크로 USB(5핀)으로 액토 릴리 미니 USB 가습기에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연결해주면 작동되기 때문에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와도 호환이 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할 방에 가습기를 들고 와 보았습니다. 엑토 릴리 미니 USB 가습기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어느 곳이든 놓아두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전원 케이블의 USB단자를 노트북에 연결하고, 마이크로 5핀단자를 릴리 미니가습기에 꽂아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었는데요, 전원이 연결되면 360도 LED가 점등됩니다. 아쉽게도 내가 원하는 색상을 지정하여 점등은 불가합니다.

 

 

엑토 릴리 미니가습기가 가습 작동중지 때는 빨간색이 점등되고, 가습 작동 중일 때는 파란색이 점등되게 됩니다. 그렇기에 총 2가지 색상으로만 점등이 되는 것이죠.

 

 

 

엑토 릴리 미니 USB 가습기의 가습량이 궁금하실텐데요, 보통 일반 가습기의 한 4분의 1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제 방 정도의 작은 방에서 쓰기에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엑토 릴리 USB 미니가습기 HMD-02를 직접 구입하여 개봉 후 간단하게 사용까지 해보았습니다. 가격도 꽤 저렴하고 성능도 좋고 360도 LED 점등까지... 정말 가성비 미니가습기가 아닌가 싶네요.

 

 

 

 

추천하는 글

 

새로 출시된 갤럭시 A8 2018 자세히 알아보기

 

정부의 가상화폐 규제, 앞으로 어떻게 되나?

 

2000원의 행복! 다이소 우유거품기 구입 및 사용후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